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선호하는 TV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보다 많이, 보다 편리하게 저장할 수 있어

  

2008년 11월 24일, 서울 – 세계 최대의 하드디스크 드라이브 공급업체인 씨게이트 테크놀로지(www.seagate.com)는 DVR(Digital Video Recorder, 디지털영상저장장치)의 저장용량을 늘려주는 자사의 쇼케이스™(Showcase™) 제품이 유명 케이블 셋톱박스 DVR업체인 페이스(Pace)로부터 호환성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씨게이트 쇼케이스™는 DVR의 저장 용량을 간편하게 확장시켜 주는 외장형 스토리지 드라이브로, 오늘날의 DVR에서 반드시 필요로 하는 HD 비디오 저장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씨게이트 파이프라인™ HD 하드 드라이브를 장착했다. 특히 씨게이트 쇼케이스™는 소음이 거의 없으며, 발열도 최소화해 홈 엔테테인먼트 센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eSATA 및 USB 2.0의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쉽게 연결되고 빠른 비디오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씨게이트 쇼케이스™와 호환성을 제공하는 DVR 개발업체 리스트에 페이스사가 추가됨으로써, 더욱 많은 사용자들이 DVR의 용량 초과로 인해 프로그램을 지워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더 많은 프로그램들을 녹화해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씨게이트 쇼케이스™는 500GB와 1TB의 저장 용량을 제공하기 때문에 최대 200 시간 분량의 HD 영화 또는 1,000 시간 분량의 표준 화질 TV 프로그램을 저장할 수 있다.

현재 미국 내에는 수백만대의 셋탑박스가 보급되어 있으며, 페이스사의 DVR 제품은 대부분의 케이블 방송국으로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씨게이트 소비자 솔루션 사업 부문 사장인 브라이언 덱스하이머 (Brian Dexheimer) 는 “오늘날의 케이블과 위성 TV 시청자들은 TV를 통해 점점 더 많은 엔터테인먼트를 누릴 수 있게 되었지만, DVR 에서 제공하는 한정된 저장 용량만 사용할 수 있다. 씨게이트 쇼케이스™는 이러한 시청자들이 TV 프로그램, 특히 HD 프로그램을 보다 많이 저장해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라며 “DVR에서 무슨 프로그램을 삭제할지를 결정하는 것이 이제는 가족간의 일상적인 대화가 되고 있다. 최대 1TB의 녹화 용량을 제공하는 씨게이트 쇼케이스™는 무엇을 지워야 할지에 대한 고민은 덜고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나 영화를 더욱 많이 저장, 녹화해 즐기기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페이스의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인 팀 오로힌 (Tim O’Loughin)은 “업계 최고의 스토리지 솔루션 기업과 협력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즉각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HD 비디오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케이블 사업자들은 고객들이 손쉽게 저장 용량을 늘릴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셋탑박스를 선호하고 있다. 씨게이트가 이러한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적합한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케이블 사업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요구사항을 달성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