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인텔® 아톰™ 프로세서 기반의 감각적인 초슬림형 디자인 및 1kg 의 가벼운 무게

- 12.1형 디스플레이와 넓어진 키보드로 성능 및 편의성 강화

- 최대 80GB 하드디스크로 넉넉한 저장 용량

 

(2008년 11월 24일) 세계 선두 IT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 델 인터내셔널㈜(www.dell.co.kr 대표 김인교, 이하 델코리아)은 다양한 옵션으로 스타일, 이동성, 편의성의 삼박자를 두루 갖추어 컴퓨터 생활을 보다 즐겁게 해 줄 인스피론 미니 12 (Inspiron Mini 12) 넷북을 출시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델 인스피론 미니 12는 이상적인 모빌리티를 구현하기 위해 소형의 초슬림 디자인을 채택하였으며 1kg 정도의 가벼운 본체와 깔끔한 블랙 및 화이트 색상, 이동성뿐 아니라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즐거움을 제공하는 내 손 안의 윈도우”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1kg 정도의 가벼운 본체(약 1.24kg, 3셀 배터리 적용)와 2.34cm라는 얇은 두께의 초슬림 디자인의 인스피론 미니 12는 외형뿐 아니라 기능적인 면에서도 진정한 모빌리티를 실현한다. 그리고 편한 휴대성을 고려해 디자인된 이 제품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손쉽게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도록 802.11b/g 무선랜과 블루투스를 지원한다. 특히 130만 화소 웹캠이 내장되어 이동하면서도 원활한 블로깅과 화상 채팅, UCC 동영상 제작 등이 가능하다. 또한 45나노 공정 기반의 인텔 아톰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작지만 강력한 성능으로 놀라운 인터넷 경험도 제공한다.

 

더 나아가 델 인스피론 미니 12는 기존 넷북이 제공했던 모빌리티와 슬림한 디자인은 물론 편의성까지 겸비하고 있다 일반 노트북 키보드와 비슷한 크기의 키보드를 제공해 키보드 입력 시 불편을 최소화했으며 12.1형 글로시 디스플레이를 통해 보다 큰 화면  (WXGA 1280 x 800)으로 웹 사이트 및 문서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최대 80GB의 하드디스크 드라이브와 www.bizhard.co.kr 이 지원하는 인터넷 저장 공간을 통해 넉넉한 저장 용량을 확보하였으며, 운영체제로는 한글 윈도우 비스타를 지원한다.

 

델코리아의 한석호 부사장은 “인스피론 미니 12는 가볍고 슬림한 울트라 포터블 제품으로 기존 넷북 제품이 제공하는 모빌리티와 디자인에 사용자들이 보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추가하여 이동 중에도, 여행지에서도, 도심 어디서도, 인스피론 미니 12를 통해 즐거운 디지털 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며 “델코리아는 인스피론 미니 12의 출시를 통해 기존넷북에 이어 스타일, 이동성, 편의성 측면에서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넷북을 고객들에게 소개해 보다 세련되고 편리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인스피론 미니 12 사양

디스플레이

12.1 WXGA 글로시 디스플레이 (1280 x 800)

프로세서

인텔® 아톰™ Z520 프로세서 / Z530 프로세서

메모리

1GB 533MHz DDR2 SDRAM

HDD

40GB / 80GB

카메라

130 화소

무선랜

802.11b/g

블루투스

지원 (2.1 버전)

운영체제

한글 윈도우 비스타

색상

화이트 / 블랙

무게

1.24kg (3셀 배터리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