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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UStek사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 , 대표 서희문)는 A/S문의 등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개인정보 보안강화 정책을 새롭게 적용한다고 밝혔다.

 

보안서버를 통한 고객정보 암호화등 새로운 보안강화정책 실시

STCOM에서  실시하는 새로운 보안 강화정책은 불필요한 고객정보 수집의 최소화 및 회원가입에

 

 

보안서버를 통한 고객정보 암호화등 새로운 보안강화정책 실시

 

STCOM에서  실시하는 새로운 보안 강화정책은 불필요한 고객정보 수집의 최소화 및 회원가입에 대한 간편화 작업 과 가입된 고객회원정보에 대한 보안 서버 암호화 저장 등이다.

 

1. 불필요한 고객정보 수집의 최소화 

 

 

실명 인증에 필요한 최소의 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와 기술문의에 대한 회신을 받을 수 있는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등 4개의 최소화된 정보만 수집하게 된다.

 

 기존의 회원가입정보 항목이던  자택주소 나 직장주소 , 집 전화번호 , 휴대폰 등의 정보는 더 이상 수집하지 않는다.

 

2. 보안서버를 통한 암호화 저장방식으로 더욱 강화된 개인정보 보안

 

서버 방화벽과 기타 로그인 단계 암호화 처리에서 더욱 발전된 DB 저장까지의 암호화 저장방식을 도입하여 최소 수집된 개인정보를 또 다시 암호화하여 보호한다.

 

이러한 보안서버 시스템의 도입으로 고객의 정보유출(Sniffing) 과 위조사이트 (Phishing) 방지가 이뤄지게 된다. 

 

에스티컴퓨터의 마케팅담당자인 맹성현차장은 새로운 고객 개인정보 강화정책으로 인하여 불편하더라도 기존 회원가입자들도 기술문의가 필요할 경우는 새롭게 회원가입을 해야하며 앞으로도 온라인 시스템 강화에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