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세서 기술력이 그대로 들어간 X58 메인보드 ‘DX58SO’
- 국내에서 제일 저렴한 가격에 가장 강력한 성능까지 한꺼번에
- ‘인텔’이라 믿을 수 있는 가장 확실한 사후지원과 품질

 

2008년 11월 18일 화요일 서울 - 인텔 어카운트 파트너의 리더이자 IT 전문기업인 디지털헨지(대표 정성환, http://www.digitalhenge.com)은 x86 기반 프로세서의 종가인 인텔이 메인보드 칩셋의 세대교체를 표방하며 발표한 ‘X58’ 칩을 탑재한 ‘DX58SO’ 메인보드를 공식 출시했다.

 

 

메인보드 시장의 새로운 장을 연 X58 칩을 설계한 인텔은 직접 자사 브랜드 메인보드로 ‘DX58SO’를 선보였다. ‘DX58SO’ 메인보드는 LGA1366 규격 네할렘 마이크로아키텍처 기반 코어 i7 프로세서 시리즈를 장착해 시스템을 꾸밀 수 있는 제품으로, 현존 최고의 PC 사양을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DX58SO’ 메인보드는 인텔이 제시하는 레퍼런스 가이드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는 ‘완벽함’을 가지고 있다. 프로세서를 설계하는 인텔이 직접 설계한 X58 칩을 중심으로 인텔이 메인보드의 각종 요소를 직접 관장해 만든 제품이어서, 소비자들은 호환성이나 안전성 등에 대해 걱정할 이유가 없다. 인텔이 만들어 인텔이 보증하는 인텔 메인보드가 ‘DX58SO’다.

 

‘DX58SO’ 메인보드는 싱글채널에 비해 최대 3배의 성능을 낼 수 있는 트리플 채널 메모리 구성을 갖췄다. 또 메모리 용량은 최대 8GB 까지 증설이 가능해 워크스테이션 수준의 메모리 용량 제공과 활용이 가능하다. DDR3 메모리를 장착할 수 있으며, 에러에 민감한 소비자는 'ECC' 지원 메모리 모듈을 꼽아 쓸 수도 있다.

 

최고의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만큼, 최고의 그래픽카드 솔루션 역시 지원한다. 지금까지 인텔이 지원해 왔던 AMD 크로스파이어 기술은 물론, 엔비디아의 3way SLI 기술까지 새로 지원해 최상의 3D 게이밍 성능 또는 3D 데이터 가속 성능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환경을 GPU 제조사 별로 모두 제공한다.

 

최고의 메인보드답게, 다양한 기능들을 최상급 부품으로 제공한다. 리얼텍 ALC889 내장오디오 코덱을 통해 고품질 7.1채널 사운드를 아날로그와 디지털 포트로 제공한다. 또 인텔 기가비트 이더넷 컨트롤러를 채택해 고대역폭의 네트워크 환경을 적은 시스템 부하로 활용할 수 있다. IEEE-1394, USB 2.0 eSATA도 지원해 시스템 가용성이 매우 뛰어나다.

 

코어 i7 프로세서를 만든 인텔이 직접 자사의 이름을 걸고 만들어 업계 최고의 기능과 성능을 모두 제공하는 ‘DX58SO’ 메인보드지만, 가격은 업계 최저다. 서드파티 메인보드 제조사들의 제품이 50만원대, 또는 60만원 이상의 가격에 팔리고 있지만, ‘DX58SO’ 메인보드는 용산시장에서 40만원 중후반대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업계 최저 수준의 가격이라는 궁극의 가격대성능비가 ‘DX58SO’ 메인보드에서 현실화되었다. 이는 메인보드 유통을 맡은 디지털헨지가 뛰어난 성능을 가진 코어 i7 프로세서 전용 메인보드인 ‘DX58SO’를 가장 저렴하게 소비자들에게 공급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기 때문이다. 유통사의 노력이 가격을 통해 빛을 발했다.

 

인텔의 어카운트 파트너인 디지털헨지가 직접 유통하는 인텔 ‘DX58SO’ 메인보드는 업계 최고 수준의 대우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홈페이지(http://www.imboard.co.kr)를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온라인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용산에 오프라인 서비스센터를 마련해 직접 제품 문제를 하루빨리 해결하고자하는 고객들의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디지털헨지 정성환 사장은 “세계 최고의 프로세서인 코어 i7 프로세서의 출시에 발맞춰 인텔이 코어 i7 프로세서를 위해 직접 만든 ‘DX58SO’ 메인보드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디지털헨지는 이번 ‘DX58SO’ 메인보드 출시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명실공히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제품 출시에 의미를 부여했다.

 

이어 “국내 경기가 어렵고, 환율까지 제품 가격에 영향을 미치고 있지만, 국내 소비자들에게 최첨단 기술을 보급한다는 사명감에 제품 가격을 최대한 낮춰 공급하고 있습니다. 고환율이 한국 소비자들을 최첨단 기술에서 소외되게 만드는 일이 없도록, 전사적 역량을 기울여 지금의 가격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지금까지 인텔 브랜드 메인보드에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기울여 주신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