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리플 미니, ‘미아 찾기’ 캠페인 후원에 나서
- ‘미아 찾기’로 고객접점에 색다른 의미 부여
- ‘리플 미니’ 전 제품군에 ‘미아 찾기’ 스티커 부착

 

2008년 11월 17일 월요일 서울 - (주)마이리플(http://myripple.co.kr)은 자사가 유통하고 있는 이보다 더 깜찍할 수 없는 미니 PC ‘리플 미니’ 전 제품군에 ‘미아 찾기’ 스티커를 부착해 판매에 나선다. 이번 미아 찾기 캠페인은 실종아동에 대한 사회적인 분위기를 유도하고, 리필 미니 제품 고객들이 실종 아동을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미아 찾기’ 캠페인은 리플 미니와 디지털헨지, 윈도우 동호회의 후원으로 제작된 미아 찾기 스티커를 시중에 판매되는 리플 미니 전 제품군에 부착시켜 판매되는 형태로 진행된다. 소비자는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에 있는 미아에 관한 정보를 보고, 만약 미아와 관련된 내용을 알고 있다면 스티커에 있는 실종아동전문기관인 ‘어린이재단(전화 : 02-777-0182 / 팩스 : 02-332-7565)으로 연락하면 된다.

 

제품에 부착되는 스티커에는 아동이름, 실종일자, 실종장소, 신체특징, 제보처, 실종 당시의 사진 등 미아에 대한 정보가 상세히 기록되어 있다. 이보다 더 깜찍할 수 없는 미니 PC ‘리플 미니’를 구매한 소비자는 미아에 대한 정보를 제품 패키지에 부착된 스티커를 보고 바로 알 수 있다.

 

‘사랑의 미아찾기 캠페인’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사회공헌 행사는 아직까지도 이어지고 있는 사회의 어두운 부분이기도 한 미아 발생에 대한 주의를 환기하고, 미아에 대해 아는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문제 해결에 나설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목적으로 진행된다.

 

(주)마이리플의 리플 미니 담당자는 “경기 침체가 이어지면서, 사회공헌에 대한 관심이 시들해지는 분위기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사회적인 책임을 다한다는 측면에서 실종 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일으키는 것이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기업의 자세라고 생각됩니다”라고 이번 캠페인 진행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이어 “미아들을 지금도 걱정에 애가 탈 가족들에게 돌려보내기 위해, 마이리플은 현재 유통되고 있는 리플 미니 전 제품군에 미아찾기 캠페인 스티커를 부착해 판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품이 유통되면서, 제품을 접하는 소비자가 실종 아동에 대한 정보를 접하고, 아는 바 있다면 바로 제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이를 통해 실종아동 가족들의 아픔을 끝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바램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