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역시 품질에 있어서는 정품 잉크가 좋더군요. 번지지 않고 깨긋하게 찍어 주어 역시나 하는 생각이 들어군요. 하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리필 잉크를 선택하는 것은 비싼 잉크 가격때문 이겠죠. 요즘 HP에서 경제적이고 값싼 제품을 내농고 있는 추세이기에 마음에 들더군요. 요즘 프린터를 구입할 때 따져보는게 유지비용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분이 많더군요. 정품 잉크가 좋은 것이야 두말하면 잔소리죠.^^ 신뢰성, 품질에서 만족할 수 있고 2배 더 출력 가능하면서 카트리지에 대한 신뢰도는 따라갈 수 없죠. 좀더 경제적인 잉크를 출시하여 가격에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준다면 많은 분들이 정품 잉크를 사용하리라 봅니다.
6년 전에 리필 잉크를 사용해 보려고 구입을 해서 제가 스스로 넣고 해보았는데 생각처럼 쉽지 않더군요. 제대로 나오지도 않고 그래서 포기를 하고 정품 잉크를 사용한적 있네요. 솔직히 위 자료를 100 신뢰하기는 힘들지만 재생 잉크를 사용하면서 품질이 떨어져 다시 뽑는 것과 사용하다가 고장이 나면 들어가는 비용이라면 역시 정품 잉크만 못하죠. 품질과 신뢰도에 있어서는 정품 잉크라는 생각을 다들 하고 있을 줄 압니다. 요즘 무한 리필 잉크가 많이 나오는 것 같던데 이와 비교한 기사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품질과 장당 비용등을 계산해서 정품 잉크를 왜 써야하는지에 대하여...
잉크도 절약형, 표준형, 경제형, 고급형으로 나누어 놓은 사실을 오늘 알게 되었네요. 자신의 환경에 따라 구입을 하면 좋을 것 같네요. 그다지 많이 출력을 하지 않는다면 절약형이나 표준형 정도... 저도 가정에서 많이 출력하지 않기에 절약형이나 표준형이 좋은 것 같네요.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입맛에 맞게 가격에 맞게 선택을 하는 센스... 잉크를 아끼기 위해서는 출력시 잉크의 양을 조절하는 것도 사용자가 할 수 있는 잉크 절약법이 아닐가 싶네요. 중요하지 않은 문서는 농도를 엷게 하고 글씨체를 줄여 한장에 많는 내용을 담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