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트랜센드, 500GB 용량의 2.5인치 휴대용 하드디스크 출시

 

 세계적인 메모리 분야 전문기업 트랜센드(http://www.transcend.co.kr)는 27일,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고객의 대용량 휴대용 하드디스크의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 최근 인기를 몰고 있는 2.5인치 휴대용 하드디스크인 StoreJet 25C와 StoreJet 25M에 500GB 용량을 탑재하여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대용량 저장 공간과 깔끔한 디자인, 향상된 휴대성 등으로 무장한 트랜센드의 고용량 2.5인치 휴대용 하드디스크는 백업과 전송, 중요 데이터의 저장 등을 보장할 수 있는 최적의 성능을 보장한다.

 

트랜센드의 2.5인치 포터블 하드 디스크는 설치와 호환성에서 뛰어날 뿐 아니라 사용자에게 실제로 필요한 요구사항에 맞추어야 한다는 트랜센드의 디자인 원칙에도 부합하게 제작되었다. 트랜센드의 하드드라이브는 개성이나 패션센스에 맞는 디자인을 요구하는 소비자에게나 충격방지나 미끄럼방지같은 실질적인 기능을 중요시하는 소비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여기에 트랜센드의 2.5인치 휴대용 하드디스크는 번들로 포함된 Storejet 엘리트 소프트웨어를 통해 웹사이트 자동로그인, 기록이 남지않는 인터넷 검색이 가능한 모바일 즐겨찾기 기능, 256비트 AES 파일 암호화를 통한 보안 Zip 압축기능, 휴대용 이메일, 온라인 업데이트, 인텔리전트 백업 스케줄링/보안/파일 압축 기능등을 제공한다.

 

현존하는 데스크탑과 노트북 컴퓨터들에 최대한의 호환성을 제공하기 위해 트랜센드의 휴대용 하드디스크는 고속의 USB2.0 인터페이스를 채용하여 최대 480Mbps의 전송속도를 보장하도록 하였으며, 진정한 플러그앤플레이 기능도 갖추었다. 트랜센드는 조만간 500GB를 넘어서는 초대용량의 휴대용하드디스크도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