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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중남미 최대 정보통신 전시회에서 첨단 전략제품 선보여

■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리는 『퓨쳐컴 2008』(27~30日) 참가
■ 시크릿폰, 800만 화소 카메라폰 등 전략 모델 대거 선보여
■ 올해 중남미 시장 휴대폰 판매 1천 만대 돌파 예정



LG전자가 27일부터 30일까지 브라질 상파울루의 트랜스아메리카 엑스포 센터(TransAmerica EXPO Center)에서 열리는 중남미 지역 최대 정보통신 전시회 ‘퓨처컴 2008(Futurecom 2008)’에서 첨단 휴대폰을 대거 선보이며 중남미 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시크릿폰(LG-KF755)과 함께 3인치 풀 터치스크린 800만 화소 카메라폰인 ‘르누아르(LG-KC910)’ 등 디자인/카메라/터치/뮤직 군의 주력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중남미 시장 최초로 선보이는 ‘르누아르’는 슈나이더 인증을 받은 800만 화소 카메라 렌즈를 탑재했으며,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촬영이 가능하도록 제논 플래시 및 ISO1600 기능을 지원한다. 

돌비 모바일 기술로 입체 음향의 MP3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GPS와 와이파이, 7.2Mbps HSDPA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3인치 풀 터치스크린과 최신 사용자환경(UI; User Interface)을 탑재해 보다 쉽고 편하게 최신 멀티미디어 기능을 즐길 수 있는 ‘쿠키(Cookie: LG-KP570)’폰도 선보였다.

LG전자는 중남미 지역에 특화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며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 8월 과테말라, 에콰도르, 베네수엘라에서 ‘비보이(B-boy)’ 대회를 개최하는 한편 ‘쌈바 축구’의 본고장인 브라질에서는 최고 축구 명문구단으로 꼽히는 상파울루FC의 메인 스폰서를 맡고 있다. 

LG전자 중남미지역본부 변경훈(邊京勳) 부사장은 “LG휴대폰은 중남미 소비자로부터 프리미엄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터치를 활용한 LG전자만의 고기능 휴대폰과 지역 특화된 마케팅을 통해 중남미 휴대폰 시장에서 명품 브랜드의 가치를 한층 업그레이드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브라질 시장에서 시크릿폰, 뷰티폰, 뮤직폰 등 주요 전략폰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판매 목표인 1천만대를 무난히 돌파할 예정이다. 

출처: LG전자 홈페이지 - http://www.lge.co.kr/cokr/pr/pr_news/FrontBoardDetailCmd.laf?mncode=NEWS&actcode=NEWS&seq=10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