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CORSAIR(커세어)의 국내 공식 수입사이자 유통사인 (주)이노베이션 티뮤 (http://www.timu.co.kr)에서 기존 Hydro CPU Cooler Series의 새로운 라인업인 Hydro CPU Cooler Series H60(이하: H60)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세어 H60은 먼저 출시되었던 H50 과 H70 의 중간에 위치한 제품으로서 신개념 수냉식 라디에이터와 일체형을 이루는 CPU 쿨러 제품이다.

이번 출시되는 H60 제품은 기존 H50, H70 제품과 마찬가지로 라디에이터 양방향으로 최대 1700 RPM 으로 작동되는 2개의 120mm 팬 장착이 가능하며, 설치 방향에 따른 배기, 흡기의 조정 역시 가능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하였다. 또한, 기본적으로 현존하는 대부분의 CPU 소켓을 지원하여 인텔의 775, 1156, 1366 소켓과 최신 2세대 코어 프로세서인 샌디브릿지 1155 소켓에까지 대응하고 있고 AMD 는 AM2, AM3 소켓을 지원한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주)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주임은 "이전부터 관리의 어려움과 높은 가격으로 인하여 수냉 쿨링 솔루션에 많은 관심을 가지면서도 구입에 난항을 겪었던 유저들을 위하여 H50부터, H70에 이어 이번 H60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던 것은 (주)이노베이션티뮤가 국내에 공식 유통하는 커세어 제품이 유일하였다. 이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유저들의 의견을 수반하여 출시할 수 있다는 초석임에 틀림없다"고 하며 이어서 "사용자로 하여금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가치를 선사하는 커세어의 완벽한 품질의 제품들로서 지속적으로 만나 뵐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마지막으로 H60 제품은 출시 이전 공표되었던 2년 간의 보증기간이 아닌 5년의 제품 보증으로 기간을 연장하였다. 이는 제품의 질적 향상과 사용자들의 신뢰를 기반으로 한 제품 구매를 위한 것이라는 커세어 사의 입장이라고 김재원 주임은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