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마케팅, 판매유통전문업체 가림토(karimto_inc.blog.me)가 LG전자 외장하드 'SMART하드 3.0!! XE2'(스마트하드)를 판매 시작했다고 밝혔다.

'How to use Storage?'(저장장치 쓰는 법)를 모토로 하는 SMART하드 3.0!!'은 SuperSpeed!! USB3.0 인터페이스를 사용함으로써 기존에 비해 이론상 10배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전송률은 USB2.0이 480Mbps, USB3.0이 5Gbps 수준. 기존 USB2.0 지원 외장하드의 경우 5GB 용량의 파일 전송시 4분 정도의 시간이 걸렸지만, SMART하드 3.0!!을 사용하면 1분이 조금 넘는 수준으로 매우 쾌적한 사용환경을 제공하는 획기적인 저장장치다.

스타일도 스마트하다. 양복주머니나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스마트 사이즈를 갖고 있으며, 화사하고 깔끔한 화이트와 고급스럽고 중후한 블랙의 두 가지 스마트 컬러를 사용했다. 크롬으로 라인을 살리고 무광옷을 입혔으며, 사각 패턴을 얹어 SMART하드 3.0!!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스마트 시대에 맞게 'My Smart Partner!!'를 강조한 제품으로 데스크톱PC와 노트북은 물론, 디지털TV, 콘텐츠 플레이어, 프로젝터, 미니오디오, 태블릿PC 등 다양한 스마트&디지털 제품에 연결해 대용량 콘텐츠 저장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다.

SMART하드 3.0!!은 구입 후 2년간 LG전자의 믿을만한 고객지원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SMART하드 3.0!! 500GB가 10만원 대, SMART하드 3.0!! 1TB가 16만원 대(소비자가격)이다.

한편, SMART하드 3.0!!의 판매원인 가림토는 상품 구매시 선착순으로 약 3만원 상당의 고급 USB 3.0 PCI 카드를 제공하고, 이달 30일까지 구매자 전원에게 스마트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퀴즈를 푸는 모든 사람에게 전용 스마트숏케이블!!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