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제 맥 컴퓨터로도 HD급 화상 통화와 풀 HD급 영상 녹화를 즐길 수 있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www.logitech.co.kr)는 지난해 하반기 출시된 로지텍 HD Pro 웹캠 C910이 맥 컴퓨터와 호환 가능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로지텍 HD Pro 웹캠 C910(Logitech HD Pro Webcam C910)은 아이챗(iChat), 포토 부스(Photo Booth), 페이스타임(FaceTime)과 플러그-앤-플레이(plug-and-play)가 가능할 뿐 아니라, 맥용 최신 로지텍 소프트웨어를 통해 풀 HD급(1080p)으로 녹화된 영상을 한번의 클릭만으로 편리하게 페이스북, 유튜브 및 트위터에 업로드 할 수 있다. 또 아이포토(iPhoto) 및 아이무비(iMovie)를 통한 편집 및 관리가 가능하며HD급(720p) 영상 통화를 위해 빠르고 편리한 맥용 로지텍 비드HD(Logitech Vid™ HD for Mac)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맥(Mac)용 비드HD(Logitech Vid™ HD for Mac) 무료 제공

로지텍 HD 웹캠 Pro C910은 맥 컴퓨터뿐 아니라 윈도우 기반의 폭넓은 영상통화 프로그램들과 호환되는 것이 특징.
페이스타임(FaceTime), 아이챗(iChat) 및 포토 부스(Photo Booth)와 같은 애플 어플리케이션은 물론 스카이프, 야후, MSN 메신저(Windows Live™ Messenger), 지메일(Gmail™) 음성/화상채팅 등 주요 화상통화 응용 프로그램과도 호환된다.
또한 플러그-앤-플레이 방식으로 추가적인 하드웨어를 구입할 필요 없이 웹캠을 맥 컴퓨터에 연결하기만 하면 바로 페이스타임 및 아이챗 프로그램을 통해 영상 통화를 시작할 수 있으며 퀵 타임(QuickTime™)과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 HD 프로 웹캠 ‘C910’ 주요 영상통화 어플리케이션과 호환

영상통화에서 스테레오 사운드까지 모든 면에서 HD 로지텍
HD Pro 웹캠 C910은 풀 HD급(1080p)의 영상 녹화가 가능하고, 로지텍  비드 HD(Vid™ HD)에서 HD급(720p) 영상 통화를 할 수 있다. 또한 오토포커스 기능을 지원, 최대 7센티미터까지 근접 촬영이 가능하며 웹캠 렌즈의 양쪽 면에 부착된 두 개의 마이크를 통해 생생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25mm 초슬림형 이 웹캠은 최신형 맥북(MacBook), 아이맥(iMac), 맥 프로(Mac Pro) 등 맥 컴퓨터에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 감각을 더한다.

천만 화소 사진 간편촬영
C910은 자신이나 가족들의 사진을 찍어 다른 사람에게 전송하고 싶을 때, 클릭 몇 번만으로 1,000만 화소 사진을 간편하게 촬영해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다. 이 웹캠을 맥 컴퓨터의 아이포토(iPhoto)와도 호환 가능하기 때문에 페이스북에 올리기 전에 사진을 보정할 수도 있다.
 
로지텍 영상사업부 총 책임자인 에릭 킨츠(Eric Kintz)부사장은 "점차 증가하고 있는 맥 컴퓨터 사용자들을 위해 HD급 영상 통화 및 풀 HD급 영상 녹화가 가능한 최초의 웹캠인 C910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 C910은 최고 레벨의 비디오 품질을 제공함은 물론이고, 플러그 앤 플레이가 가능해 간편하게 다양한 맥 어플리케이션과 호환되 많은 사용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및 소프트웨어 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