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샌디스크(SanDisk Corporation, 한국대표 이창은)는 오늘 아수스(ASUS)가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소개한 Eee 슬레이트 EP121(Eee Slate EP121)의 SSD로 자사의 32GB 및 64GB 샌디스크 P4 모듈형 pSSD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샌디스크 P4 SSD 는 아수스의 최신 태블릿의 얇은 디자인 및 저전력 소비 요건에 적합하다. SSD는 플래시 메모리 기술을 사용하며, 움직이는 부품이 없어 내구성이 향상되어 드라이브 오류로 인한 데이터 손실을 방지한다. SSD를 탑재한 장치는 발열 및 소음이 낮으며, 기존의 HDD(Hard Disk Drives)를 장착한 것보다 작은 폼 팩터를 구현한다.

 

아수스 Eee 슬레이트 EP121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7 홈 프리미엄 에디션 OS와 인텔(Intel)® 코어(Core)™ i5 프로세서가 탑재된 태블릿으로 노트북의 성능과 태블릿의 유연성으로 이동 중에도 콘텐츠를 만들고 사용할 수 있다.

 

12형 고해상도 터치스크린, 광시야각, 얇은 두께 (312 x 207.2 x 16.95mm), 총 1.16Kg 무게의 아수스 Eee 슬레이트 EP121은 어디든지 쉽게 휴대할 수 있는 최첨단 컴퓨팅 장치가 필요한 이동이 잦은 비즈니스맨들에게 적합하다.

 

움직이는 부품이 없는 샌디스크 P4 SSD는 태블릿이 10 시간의 배터리 시간을 유지하게 하며, 소비자들은 충전 없이 하루종일 또는 해외 출장 시 비행기에서 계속해서 Eee 슬레이트 EP121을 사용할 수 있다.





샌디스크 SSD 제품 마케팅 담당 이사인 도리트 오렌 (Doreet Oren)은 "아수스 Eee 슬레이트 태블릿은 SSD의 장점을 잘 활용한 최신 고성능 태블릿의 전형"이라면서 "샌디스크 P4 SSD는 얇고, 이동성이 우수한 디자인, 강력한 성능, 긴 배터리 수명, 뛰어난 내구성 등의 핵심 요건을 기대 이상으로 충족한다. 지속적으로 PC OEM업계에 SSD를 설계 및 공급하면서, 샌디스크는 제조업체들이 더 작고, 더 가볍고, 더 빠른 태블릿을 만드는데 기여하는 저장장치를 제조하는 전문성을 갖췄다"고 전했다.

 

아수스텍 컴퓨터(ASUSTeK Computer Inc.)의 Eee 슬레이트 EP121 제품 매니저인 징 첸(Zing Chen)은 "샌디스크 P4 SSD는 저장 용량이 크고, 폼 팩터가 작아 Eee 슬레이트 EP121 태블릿의 특징인 기능성 디자인과 편리한 이동성을 제공하는데 기여한다"면서 "이제 소비자들은 다양한 태블릿 형태로 노트북의 기능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샌디스크 P4 SSD에는 업계 표준인 mSATA 인터페이스와 미니 PCIe 폼팩터가 적용되어 울트라씬 Eee 슬레이트 EP121태블릿을 완성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P4 SSD의 초소형 사이즈 (6그램 미만 무게, 30mm x 50.95mm x 3.4mm의 크기)와 저전력 소비 (0.18W의 평균 전력) 는 아수스 태블릿의 폼 팩터와 긴 배터리 수명에 알맞다.

 

샌디스크 P4 SSD는 시스템 반응을 향상하여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샌디스크 P4 SSD용 샌디스크 AFM에는 4KB 버스트 모드 임의 쓰기 성능을 최고 600 IOPS까지 개선하는 고용량 비휘발성 쓰기 캐쉬 기술인 nCacheTM 가속화 기술이 적용되었다. nCache 기술은 사용자 응답성을 향상하고, 드라이브의 '스톨링(stalling)' 및 '히컵(hiccups)' 현상을 방지한다.

 

디스크 P4 SSD는 mSATA 미니 및 BGA iSSD 등을 포함해 다양한 폼 팩터로 출시되며, 4GB 에서 128GB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OEM에게 제공된다. 샌디스크P4 SSD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andisk.com/pssd)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