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피커 전문 제조사 브리츠인터내셔널(이하 브리츠, www.britz.co.kr)에서 BR-Clock D Station(이하 클락)에 이은 새로운 애플 아이팟용 스피커 'BR-Docking Station'을 출시한다.




클락이 기존의 아이팟 도킹형 스피커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깜찍한 이미지를 심어주었던 반면, 이번에 출시하는 BR-Docking Station은 아이팟 유저에게 한층 더 효과적인 사운드와 만족감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BR-Docking Station은 아이팟, 아이폰의 충전기능은 물론, 충전과 함께 음악 재생을 할 수 있다. 또한 무선 리모콘이 제공되어 사용상의 편리함과 즐거움을 더해 준다.




별도의 외부 기기에 연결할 수 있는 AUX 단자가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동영상 출력이 가능한 단자까지 마련되어 Docking Station을 통한 사운드와 함께 아이팟에 내장된 동영상을 대형 화면에서 효과적으로 감상할 수 있다.

 

전원방식 또한 전원어댑터외에도 AA사이즈 배터리를 지원해 전원공급이 어려운 야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브리츠 Docking Station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 색상으로 12월 1일 출시될 예정이며,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브리츠인터내셔널 홈페이지(
www.brit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