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C관련 주변기기 업체 엔씨탑(대표 차동군, www.nctop.com)은 더블포워드 방식의 정격 파워서플라이 '파워플러스 리얼 550W' 파워플러스 리얼 600W' 두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더블포워드 방식의 장점인 평균 효율81%에 달하며 내부 구조가 단순하여 열배출에 용이하고 제품 품질이 높고 불량률이 낮은 가장 진보된 회로방식을 채택하여 안정성과 내구성 그리고 효율적인 출력을 보장한 제품이다.

 

최신 인텔 파워 서플라이 디자인 가이드의 ATX 12V v2.3 규격을 준수한 제품으로 각각의 독립적인 듀얼 +12V 출력(각 22A/24A)으로 이루어져 최신 고사양 CPU와 그래픽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PCI-EXPRESS용 6핀과 8핀 전원 커넥터를 제공하여 고사양 시스템 환경에 용이하다.



 

실제적인 안정성을 위해 세세한 부품 하나하나까지 신경쓴 제품으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85도가 아닌 105도까지 견딜 수 있는 높은 250V의 1200㎌의 고용량 캐피시터를 사용했으며 스위칭 반도체 FET 2개를 적용하여 FET RDS값을 줄여 열을 감소 시켰다.

 

3개의 스위칭 트랜스를 적용함과 동시에 메인 트랜스는 큰 용량의 ERL-3906을 적용하였다.

 

또한 그린IC회로를 채택하여 대기전력을 1W미만으로 낮춰 소모되는 대기전력을 최소로 하였으며 노이즈가 적은 18AWG 동선케이블을 적용하여 부품 하나하나까지 안정성에 신경쓴 제품이다.

 

그밖에 2개의 EMI 필터를 지원하며 온도에 따른 자동팬컨트롤러 기능, 과전압 과부하 단락(쇼트)를 보호하는 회로를 적용하였다.

 

엔씨탑의 한 관계자는 "제품에 사용한 부품에서도 볼수 있듯이 좋은 부품을 사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들이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파워가 되기위해 노력할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