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AMD코리아, (주)대원컴퓨터와 공식 대리점 계약 체결

-      (주)대원컴퓨터, 4월 23일부터 AMD 프로세서 전 제품 공급

-      대원컴퓨터의 IT 솔루션 유통 노하우 활용해 AMD 전 제품 라인업 시장 강화 나서


 AMD코리아는 금일 국내 IT 솔루션 유통 전문기업인 (주)대원컴퓨터(이하 대원컴퓨터: 대표이사 정명천, http://www.dwcom.co.kr)를 자사 컴퓨터 프로세서(CPU) 전 제품 공급을 위한 공식 대리점으로 선정,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대원컴퓨터는 금일부터 기존 두 곳의 AMD 공식 대리점인 제이씨현 시스템(주)와 (주)에스에이엠티(SaMT)와 함께 국내 AMD의 전 제품 공급을 공식으로 담당하게 된다.


AMD는 컴퓨터 솔루션 유통 분야의 선도기업 중 하나인 대원컴퓨터를 공식 대리점으로 새롭게 영입해 유통망을 강화함으로써 차세대 컴퓨팅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특히 양사는 AMD의 네이티브 쿼드코어 프로세서 제품군을 비롯한 최신 프로세서 제품들에 대한 공격적인 영업을 전개할 계획이어서, AMD의 국내 프로세서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었다.


대원컴퓨터 역시 AMD와의 제휴로 PC 핵심 반도체 부품인 컴퓨터 프로세서를 새롭게 추가함으로써 자사 제품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한 것은 물론, 하드드라이브, 프린터 및 모니터 등 기존 주력 제품과의 영업 및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특히, 1980년대 후반부터 IT 전문 유통 업체로서 입지를 굳혀온 대원컴퓨터는 AMD 프로세서 제품군의 판매 확대를 위하여 전국 13개의 영업소와 4,000여 개 이상의 전국 유통망을 대상으로 새로운 영업 지원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AMD코리아의 박용진 대표는 “다양한IT 솔루션에 대한 유통 노하우가 축적된 대원컴퓨터를 새로운 공식 대리점으로 영입, AMD 제품군의 시장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쿼드코어 프로세서 제품 라인업의 확장을 통해 차세대 컴퓨팅 분야에서 확고한 기술 리더십을 입증하고 있는 AMD의 기술력에 대원컴퓨터의 강력한 유통망이 결합하게 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더욱 뛰어난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대원컴퓨터의 정명천 대표는 “대원컴퓨터는 컴퓨터 프로세서 및 그래픽, 칩셋등 강력한 컴퓨팅 솔루션을 갖춘 AMD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기반한 국내 최고의 IT 솔루션 전문 유통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것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2008-04-23 오전 10:36:37

작성자 : vgaclub
vgaclub@vgaclu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