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WD코리아,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에 하드 드라이브 기증

 

l  한예종 영상원 4개 학과에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위한 1TB 용량의 외장 하드 드라이브 마이북 스튜디오(My Book Studio) 제공

 

 

 세계적인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 업체인 웨스턴디지털코리아(지사장 조원석, www.wdc.com 이하 WD)는 오늘, 한국예술종합학교(총장 황지우, www.knua.ac.kr 이하 한예종) 영상원 소속 4개 학부에 1TB 용량의 외장형 하드 드라이브 마이 북 스튜디오(My Book Studio)를 기증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한예종 영상원 소속 학부는 영화과, 멀티미디어 영상과, 애니메이션과, 방송영상과 등 4개 학과로써 사진, 음악 및 영상과 같은 수많은 멀티 미디어 자료들을 다루고 저장해야 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이에 웨스턴디지털코리아는 이들 학과에 1TB 용량의 마이 북 스튜디오(My Book Studio)를 각각 제공해 학생들의 영상 제작 및 안정적인 데이터 저장 환경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웨스턴디지털 코리아 조원석 지사장은 “영상 전공자들을 위한 의미 있는 일에 WD 하드 드라이브를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WD 하드 드라이브의 안정적인 성능을 바탕으로 1TB의 풍부한 저장 공간을 제공해 학생들의 풍부한 창작활동에 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또한, 한예종 영상원 박세형 원장은, “다양한 영상 및 멀티미디어 데이터를 다루는 영상 관련 학과들의 특성 상 안정적인 데이터 백업은 매우 중요하다. 학생들이 마음껏 데이터를 저장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웨스턴디지털코리아에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한예종 영상원에 기증하는 웨스턴디지털의 마이북 스튜디오(My Book Studio)는 고속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크리에이트브 전문가들과 비디오 에디터들을 위한 이상적인 외장 하드 드라이브로써 가정용 컴퓨터 및 사무실 컴퓨터에 스토리지 추가용으로도 적합하다.

이 제품은 또한 플러그만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설정이 간편하고 한번 설정하면 변경 사항을 저장할 때 마다 자동으로 백업된다. 그리고, 드라이브가 10분 이상 작동하지 않으면 대기 모드로 전환되어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으며 윈도우 및 맥 환경 모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2008-04-23 오전 10:32:32

작성자 : vgaclub
vgaclub@vgaclu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