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토털이미징 솔루션기업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은 연말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함께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탁스 카페 초대 이벤트'를 29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 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11번가에서 인스탁스를 구매한 영수증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오후 6시부터 3시간 동안 엔젤리너스 커피 강남대로점에서 진행되었다.

 

후지필름은 이날 '인스탁스 카페'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무료 커피와 쿠키, 인스탁스 사진 촬영 및 다양한 경품 등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세계적인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약 30% 이상의 성장세를 보인 인스탁스는 올 한해 동안 '인스탁스 mini & BMW mini HOT 페스티벌', '뮤지컬 페스티벌', '수험생 응원 페스티벌', '스타 인스탁스 기부 릴레이', '보상판매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한국후지필름의 강신황 마케팅실장은 "이번 인스탁스 카페 초대 이벤트는 2009년 한 해 동안 인스탁스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준비했다"라고 밝히며 "2010년에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