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삼성전자가 2010년 삼성 하우젠 에어컨 티저 CF <아듀>편을 공개했다.

이번 달 28일부터 전파를 탄 하우젠 에어컨 티저 CF에서 김연아는 아쉬움과 환희가 교차하는 연말 연시, 2010년을 알리는 카운트다운의 제로를 크게 외치며 환호한다.

이 CF는 시청자들이 새해에 거는 기대를 삼성 하우젠 에어컨의 새로운 바람에 대한 기대감으로 표현했다. 또, 환한 미소로 "제로에서 시작~"을 외치는 피겨여왕 김연아의 모습을 통해 2010년 삼성 하우젠 에어컨의 새로운 바람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번 달 28일부터 연아제로닷컴(www.yuna0.com) 홈페이지를 열고 사상 최대의 에어컨 체험단 모집을 시작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연아제로닷컴에서 지원사유를 작성해 등록하면 된다. 선발된 50명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삼성 하우젠 에어컨 신제품이 무상 제공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손정환 상무는 "2010년 획기적으로 달라진 삼성 하우젠 에어컨의 새로운 바람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유발시키기 위해 카운트다운 티저 CF를 기획했다"며 "김연아와 함께 제로에서 출발하는 삼성 하우젠 에어컨의 새로운 바람으로 예전과는 전혀 다른 에어컨 시대가 열릴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