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 픽스딕스, 프리스비 매장에서 뱀부 신제품 체험과 특별 할인 판매 실시
•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세미나로 뱀부 사용 팁 교육
 

세계적인 UI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http://www.wacomkorea.com)은 10월 30일부터 11월 말까지 와콤 제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제품 뱀부 패밀리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뱀부 스페셜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두 개 이상의 접점을 인식하는 멀티 터치 방식을 도입한 신제품 뱀부 제품군은 터치 스크린이나 모니터 없이 멀티 터치를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도구다. 이에 와콤은 멀티 터치 태블릿을 처음 사용해보는 고객들을 위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서울 주요 지역의 픽스딕스와 프리스비 매장에서 실시되는 와콤 뱀부 스페셜데이는 매장에 신제품 뱀부 제품을 설치해놓고, 고객들이 직접 터치 감각과 펜 압력을 통해 컴퓨팅 작업이나 드로잉을 체험해볼 수 있게 한다. 사용자들은 직접 체험을 통해 멀티 터치 기능이 주는 자연스러운 작동과 간편함을 느끼고, 터치 방식 태블릿의 높은 직관성을 경험해 봄으로써 구매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게 됐다.
 
최근 멀티 터치 기능을 구현하는 PC 운영체제 소프트웨어와 모니터 등의 하드웨어가 속속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와콤의 뱀부 신제품은 멀티 터치를 실제 PC 사용에 활용할 수 있는 방식 중에서 가장 간편하면서도 경제적이라는 강점이 있다. 따라서 이번 뱀부 스페셜데이 이벤트는 새로운 컴퓨터 활용 방식을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수 있다.
 
특별히 이번 뱀부 스페셜데이 행사에서는 뱀부 활용법을 알려주는 세미나나 매장 밖에서 방문객을 위한 별도의 아웃도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세미나에서는 페인터를 활용하는 방법이나 페인터를 활용한 사진 보정, 디지털 아트 작품 세계, 디지털 아트 달력 만들기 등 태블릿 전문가로부터 신제품 뱀부를 활용팁을 배울 수 있다. 또한 매장 밖에서 아웃도어 이벤트에서는 방문객이나 행사 참여객을 대상으로 사진을 찍고, 뱀부 제품으로 리터칭 한 뒤 사진을 인화해 증정한다.
 
한국와콤 마케팅부 성상희 차장은 "멀티 터치 기능이 새롭게 추가된 뱀부 제품군은 기존의펜 입력 방식을 선호하던 뱀부 유저들뿐만 아니라 터치 기능을 통해 어린 아이나 노년층의 사용자들이 PC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하며, "이번 체험 이벤트를 통해 터치 방식의 PC 활용에 대한 인식을 넓힐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뱀부 스페셜데이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시에는 특별 할인판매 및 사은품 증정과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일정은 와콤 공식 홈페이지(http://www.wacomkorea.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일정과 매장 정보는 다음과 같다.
 
*뱀부 스페셜데이 행사 매장
- 10월30일(금) 캐논프라자 강남점 (세미나 및 아웃도어 이벤트 진행)
- 10월31일(토) 프리스비 홍대점 (세미나 진행)
- 11월 7일(토) 픽스딕스 코엑스점
- 11월13일(금) 픽스딕스 신촌점
- 11월14일(토) 프리스비 강남점
- 11월20일(금) 픽스딕스 종로점
- 11월20일(금) 픽스딕스 대구점
- 11월21일(토) 프리스비 명동점 (세미나 진행)
- 11월27일(금) 픽스딕스 일산점
- 11월28일(토) 픽스딕스 명동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