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필립스전자(www.philips.com)가 고품격 사운드와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필립스 인이어 헤드폰 컴포트 시리즈(Philips In-ear Headphones Comfort Series)’를 출시한다. 

 

필립스 액세서리 공식 에이전트인 필스전자㈜를 통해 국내 시장에 선보인 필립스 인이어 헤드폰 컴포트 시리즈는 업계 최초로 젤(Gel) 소재를 적용, 사용자가 편안한 느낌으로 장시간 사용 가능한 ‘SHE9750’, 에어 쿠션 캡(Air cushioned cap)을 채택한 ‘SHE4500’, 그리고 아이팟을 위해 소음 차단 기능이 강화된 ‘SHN6000’ 등 3종이다. 이 밖에 휴대용 스피커 신제품(SBA1600, SBA1700, SBA 3000)도 함께 출시한다.

 

 

 

필립스 인이어 헤드폰 컴포트 시리즈의 주력 제품인 SHE9750은 부드러운 젤 소재 헤드폰 바디를 적용, 사용자가 편안한 느낌으로 장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 특수 쿠션 처리된 부품들과 젤 소재가 헤드폰 본체를 감싸고 있어 사람마다 서로 다른 귀 모양에 가장 이상적으로 맞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재질로 장시간 사용해도 귀에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체 공학적인 음향 각도로 설계돼 착용 시 외부 소음을 완벽히 차단해 작은 볼륨으로도 외부의 방해를 받지 않고 들을 수 있다.

 

 

 

SHE9750의 앵글 어쿠스틱 파이프는 인체 귀 곡선에 맞게 설계돼 스피커의 소리 파동이 고막까지 최상의 음질로 전달되도록 한다. 스피커 드라이버는 매우 감각적이고 강력한 합성 마일라(Mylar) 소재로 구성돼 뛰어난 출력 파워와 고성능 사운드를 전달한다. 또한 소형에서 대형까지 3가지 교체 가능한 이어 캡과 휴대용 케이스도 제공한다.

 

에어 쿠션 캡이 있는 SHE4500은 캡 사이의 에어와 드라이버가 베개와 같은 부드러운 느낌을 제공하고 귀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함을 유지시켜 준다. 13.5mm 스피커 드라이버로 편안한 착용감과 이중 플렉시 그립(Flexi-Grip)으로 매우 유연한 연결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위해 방한한 필립스 아태지역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Peripherals & Accessories) 사업부의 마크 승(Mark Sng) 마케팅 매니저는 “그 동안 소비자들은 좋아하는 음악을 오랫동안 듣고 싶어도 귀에 맞지 않은 이어폰 때문에 불편함을 감수해야만 했다”며, “업계 최초로 부드러운 젤 신소재를 적용한 SHE9750은 장시간 착용해도 퍼스트 클래스급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필립스 인이어 헤드폰의 고유한 특징인 최상의 사운드뿐 아니라 편안함까지 모두 충족시켜 사용자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