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C주변기기 전문 업체 버팔로(대표 사이키 쿠니아카, www.buffalotech.co.kr)는 16일, 240g의 케이블 일체형 휴대용HDD ‘HD-PXU2’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휴대용 HDD는 본체와 케이블은 함께 휴대해 케이블을 빼놓고 이동할 경우, 외장HDD를 사용하지 못하거나 분실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케이블 일체형으로 출시되어 이러한 걱정이 필요 없게 되었다.

 

또한 USB 버스파워를 채택해 PC나 노트북등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공급되어 별도의 전원공급 케이블이나 어댑터가 필요 없어 휴대성이 더욱 편리해 졌다.

 

 

 

‘미니스테이션 HD-PX’ 시리즈는 케이스 내부에 16개의 충격 흡수쿠션을 통해 어떤 방향에서의 충격도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데이터의 안전성을 높였으며, 암호 설정기능을 추가시켜 분실에 따른 데이터의 보안기능을 강화했다.

 

특히 ‘미니스테이션 HD-PX’는 최신 기술인 터보(Turbo) USB기능을 적용시켜 최대 25%가 향상된 36.6MB/sec 데이터 전송 속도를 지원한다. 아울러, eco 매니저 기술을 적용하여 노트북이나 넷북을 일정시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외장하드디스크의 디스크 회전을 멈춰, 배터리가 중요한 노트북, 넷북의 사용 에너지 효율을 최대한 지원한다.

 

‘미니스테이션 HD-PX’시리즈는 320GB(모델명:HD-PX320U2)와 500GB(모델명:HD-PX500U2) 총 2종으로 론칭되며, 크리스털 블랙, 펄 화이트, 루비 레드의 차별화된 색상과 슬림형 고광택 디자인으로 디자인에 민감한 젊은 층 및 여성 고객들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버팔로의 해외사업 총괄담당자인 이나바 사토시 이사는 “신제품은 케이블 일체형으로 휴대성을 높이고,  eco 매니저를 채택 노트북과 넷북 사용자의 배터리 효율을 강화한 제품이다”면서 “특히, 다양한 색상 디자인과 편리한 휴대성은 젊은 층 및 여성 고객들에게 한층 큰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품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하여 320GB모델이 13만원대 500GB모델이 17만원대이며 제품문의는 버팔로 총판 빅빔(02-714-1392 내선244)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