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니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8월 한 달간 사이버샷 최고 인기모델인 ‘DSC-T90’, ‘DSC-W290’, ‘DSC-W220’과 방수팩, 메모리스틱, 고급 파우치, 삼각대 등 디카 필수 액세서리로 구성된 써머 패키지 4종을 특별판매하고, 해당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수영장 체험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써머 패키지 특별판매는 7월에 진행된 사이버샷 스페셜 패키지 판매 2탄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대상 제품과 혜택을 대폭 확대해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더불어, 해당 제품을 수영장에서 직접 사용해보고 디카 액세서리뿐 아니라, 디카 2.0 세대의 필수품인 디지털 액자 및 프린터까지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권까지 제공돼 2009년 여름 최고의 디카 구입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판매는 초슬림(Thin), 터치스크린 LCD(Touch)을 표방하는 2009년 T시리즈 신제품 ‘DSC-T90’ 을 비롯해, 즉각적으로 모든 셋팅을 최적화해주는 아이오토(i-Auto) 기능 탑재한 ‘DSC-W290’, 캔디 컬러 본체에 스마일셔터 등 알찬 기능을 담은 ‘DSC-W220’ 등 총 3종의 디카와 전용 방수팩, 메모리스틱(MS-MT4G 또는 MS-MT2G), 고급 파우치(LCS-TWE, LCS-BDK, LCS-SCQ)에 삼각대와 액정보호필름이 포함된 써머 패키지 4종이 판매된다. 사이버샷 DSC-T90이 포함된 써머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자신 있는 몸매를 가꿔줄 바디 슬리밍 제품이 증정되며, 써머 패키지 구매고객 중 선착순 5명에게는 여름철 성수기에 사용할 수 있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수영장 골드 시즌 이용권(부페 이용권 포함)이 1인당 2매씩 주어진다.

 

또한, 1일부터 15일까지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수영장에서 써머 패키지 제품을 직접 대여해 사용할 수 있으며, 대여 고객에게는 소니스타일 직영점에서 사이버샷 DSC-T90, DSC-W220과 다양한 액세서리, 디지털 액자, 프린터를 최고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까지 제공된다.

 

사이버샷 써머 패키지 4종, 액세서리 할인, 체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