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SUStek사의 한국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 , 대표 서희문)는 블루레이 사운드를 원음 손실 없이 PC에서 재생할 수 있는 최신 ASUS Xonar HDAV 1.3 Slim 사운드카드를 국내에 국내 출시했다.

슬림 사이즈로 크기가 작은 블루레이 기반 HTPC 에도 대응된다.

이번에 출시된 ASUS Xonar HDAV1.3 Slim 사운드카드는 먼저 출시되어 그 성능을 인정받은 ASUS ASUS Xonar HDAV1.3 시리즈 중 막내로 미니 사이즈 규모의 HTPC 시스템에 대응될 수 있도록 슬림 디자인으로 설계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슬림 케이스에 장착이 가능하도록 로우 프로파일 브라켓이 제공되며 일반 미들 케이스에도 사용할 수 있는 일반형 브라켓도 같이 제공된다.

ASUS Xonar HDAV1.3 Slim 사운드 카드는 HDMI 1.3a 규격을 지원하여 블루레이 사운드를 더 이상 원음 손실 없이 PC에서 들을 수 있다. HTPC를 새로 꾸미고자 하는 사용자는 물론 HTPC 보유자들에게도 새로운 차원의 고음질 블루레이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다.  

차세대 HDMI 1.3a 인터페이스가 채용되어 음손실 없이 블루레이 재생이 가능하다.

블루레이 솔루션으로 HD 그이상의 시각적 경험을 해왔던 사용자라 하더라도 사운드의 경우는 대부분 다운 샘플링(원음보다 낮은 수준으로 낮은 수준의 음질) 된 사운드를 듣는 반쪽 짜리 블루레이 솔루션 이였다.  

아수스 Xonar HDAV1.3 Slim은 사용자의 AV 리시버에서 아크소프트의 토탈미디어 씨어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Dolby TrueHD, DTS HD Master, 그리고 Dolby Digital Plus와 같은 차세대 HD 오디오 포멧을 비트스트림으로 재생할 수 있는 HDMI1.3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진정한 HTPC 블루레이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한 필수 장비라 할수 있다.

STCOM의 마케팅 담당자인 맹성현 차장은 Xonar HDAV1.3 Slim 사운드 카드는 기존의 사운드카드와 비교하여 최고의 성능과 품질을  갖춘 제품으로 블루레이 고품질 동영상을 DVD 수준음질로 감상할 수 밖에 없었던 HTPC 사용자들에게 단비와 같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기타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