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세계적인 저장 및 멀티미디어 관련 제품 제조업체인 트랜센드(www.transcend.co.kr)는 12일, ‘MP860 디지털 음악 플레이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2.4인치 풀 컬러 스크린과 다양하고 실용적인 기능들로 무장한 MP860을 통해 사용자들은 새로운 이동식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트랜센드의 MP860은 기존의 MP3, WMA, WAV 및 WMA-DRM10 (저작권 보호 파일) 뿐만 아니라, FLAC(Free Lossless Audio Codec)와 OGG같은 새로운 포맷방식의 음악파일도 우수한 음질로 구현한다. 또한 MP860은 SRS WOW HD나 사용자 지정 이퀼라이저 기능을 통해 곡의 특성과 스타일에 적합한 맞춤재생이 가능하다.

아울러 MP860에는 우수한 출력기능의 내장 스피커가 장착되어 이어폰 없이도 훌륭한 음질로 음악감상이 가능하여, 주변 친구들과 함께 음악감상을 하기에도 무리가 없다. 음악 플레이어로서의 기능 외에도 MP860은 MPEG3 SP(XVID)나 FLV의 동영상 파일도 지원하여, 2.4인치 고화질 스크린을 통해 탁월한 음질과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4GB/8GB의 내장메모리가 기본 제공되며, microSD/SDHC 지원 슬롯도 지원되어 언제 어디서나 용량과 공간의 제약없이 디지털 엔터테이먼트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엔터테인먼트 기기로서의 탁월한 기능 외에도, MP860에는 외부기기음성 녹음기능, A-B구간 반복재생, 재생속도설정 등 다양하고 실용적인 부가기능을 갖추고 있어 외국어 학습 등의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FM라디오와 보이스 레코더, 13개국 언어로 제공되는 가사보기 등 이 모든 기능이 제품 전면부의 네비게이션 버튼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조작 가능하다. 휴대하기 편리하며 세련된 디자인의 MP860은 4GB(블랙)와 8GB(화이트)의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