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지가 지원되는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및 영어일기, E-mail 표현 사전 등 유용한 사전 콘텐츠 탑재

- 풀터치 스크린 및 동영상 자막 점프 기능, 퀵 서치 등 사용 편의성을 위한 기능 장착

- 화이트와 메탈 그레이 컬러 적용, 샐러던트를 비롯 다양한 고객층 만족

 

레인콤(www.reigncom.com)은 심층적인 어학 학습을 위해 엄선된 콘텐츠를 탑재한 실속형 전자사전 ‘아이리버 딕플 D31’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이리버 딕플 D31은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에 어학 학습 시 실질적으로 필요한 콘텐츠를 선별적으로 탑재하여 학습에 최적화 시킨 실속형 모델로, 불황기에 전자사전을 찾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제품이다.

 

특히,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백과사전으로 인정받고 있는 브리태니커 백과사전이 이미지와 함께 지원되기 때문에 원하는 지식을 검색하여 찾아 볼 때 보다 직관적인 이해가 가능하다. 또한 영어일기__E-mail 표현 사전 등 실생활에 유용한 사전 콘텐츠들이 탑재되어 사용자가 각 상황과 목적에 맞는 문장을 바로 찾아 쓸 수 있다.

 

아이리버 딕플 D31을 통해 외국어 듣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도 있다. 딕플 D31은 오디오북과 함께 영어 스크립트가 제공되는 ‘행복한 명작읽기’ 콘텐츠를 내장하고 있어, 유명한 동화나 소설을 통해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영어 듣기 공부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32,000여 개의 단어와 12개국의 여행 회화를 원어민 발음으로 지원하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듣기 학습이 가능하며, 해외 여행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리버 딕플 D31은 초당 30프레임(30fps)의 동영상 기능을 지원하여 선명한 화질로 인터넷 강의나 외국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으며, 동영상을 보면서 모르는 단어가 나오면 바로 검색이 가능한 동영상 자막 점프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퀵서치(Quick-search) 버튼을 탑재해 어떤 화면에서도 한번의 클릭으로 단어를 검색할 수 있어서 사용이 편리하다.

 

풀터치 스크린을 통해 필기인식을 지원하기 때문에 한자가 많은 일본어나 중국어 검색이 쉽고, 사용자가 자주 쓰는 기능의 아이콘을 바탕화면에 배치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위젯 기능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딕플 D31은 음악, 지상파 DMB, FM라디오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지원하며, 텍스트 뷰어, CDS 뷰어, PDF 뷰어 등 각종 문서 뷰어와 전자수첩 기능을 제공한다.

 

레인콤의 마케팅 성석현 부장은 “딕플 D31은 경기 불황으로 인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경제적인 가격을 갖춘 실속형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우수한 어학 컨텐츠와 입체학습을 지원하는 기능들로 학습도우미로서의 역할에 충실한 딕플 D31은 입시를 앞둔 학생이나 각종 고시 및 어학 시험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 뿐만 아니라 자기계발에 관심있는 샐러던트들에게도 유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리버 딕플 D31은 화이트와 메탈 그레이 컬러로 출시되며, 본체, 이어폰, 스타일러스펜, USB케이블(24핀), 파우치, 사용자 설명서, 인스톨CD로 구성된다. 판매 가격은 4GB DMB 버전과 8GB edu버전이 32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