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글로벌 컴퓨터 기업 MSI(Micro-Star International)는 자사의 모든 AM2+ 메인보드가 새로운 AMD의 AM3 프로세서를 완벽 지원한다고 밝혔다.

 

 

MSI의 AM2+ 메인보드는 AM2+ 프로세서뿐만 아니라 AM2+페넘2 및 AM3 페넘2 까지도 완벽히 지원한다고 밝혔으며, 현재 업데이트 된 바이오스를 다운받아 업데이트를 하면 된다.

 

 


http://global.msi.com.tw/html/popup/MB/45nm/en/index.html

 

따라서 기존 MSI AM2+ 메인보드를 가지고 있는 사용자는 AM3 메인보드를 새로 구입할 필요 없이 최신 AM3 프로세서를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큰 도움이 된다고 MSI는 언급했다.

 

페넘2 프로세서는 높은 클럭 뿐만 아니라 빠른 작업을 위해 대용량의 L3캐시를 가졌고 듀얼 채널 DDR3와 DDR2를 동시에 지원한다. 또한 새로운 AM3 프로세서는 최신의 에너지 절약기술인 C1E를 지원하여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하고 향상된 아키텍처와 강력한 오버클럭킹을 지원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최적의 성능을 즐길 수 있다.

 

한편, MSI는 AM3 프로세서의 능력을 완벽히 사용하기 위해서라면 DDR3를 지원하는 MSI의 790FX-GD70, 790GX-G65 메인보드가 제격이라고 언급했다. 이 두 메인보드는 구매 후 번거로운 바이오스 업그레이드를 할 필요가 없으며, 페넘2를 꽂아서 사용하기만 하면 된다.

 

MSI의 790FX-GD70, 790GX-G65는 최신기술의 강력한 AM3 프로세서와 DDR2보다 더욱 빠른 처리속도를 제공하는 DDR3 메모리를 지원하여, 더욱 높은 성능을 원하는 하드코어 게이머들에게 강력한 구매 1순위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두 메인보드는 이번의 새로 적용되는 MSI만의 독창적 기술인 OC DIAL과 MAX FSB등의 다양한 오버클럭킹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이번 모델부터 적용해, AM3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유저에게는 최고의 메인보드가 될 거라고 평가하고 있다.

 

 

이 두 제품은 MSI-KOREA의 공식 유통사인 대원과 웨이코스를 통해서 유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