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졸업 입학 시즌 맞아 ‘VLUU 새출발 페스티벌’ 진행

–  신규 정품 등록, 나만의 포토앨범, WB500 구매 등록 등 총 3가지 페스티벌 진행

 

삼성카메라 VLUU(www.vluu.co.kr)는 콤팩트 디지털카메라인 ‘WB500’을 새롭게 출시하고,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VLUU 새출발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VLUU 새출발 페스티벌’은 ‘새학기, 새다짐, 새희망 - 새시선으로 즐겨라’라는 컨셉으로 총 3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첫 번째 이벤트인 ▲ ‘신규 정품 등록’ 페스티벌의 참가 방법은, VLUU 제품 구입 후 삼성카메라 VLUU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제품 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제품 번호를 등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혼다 줌마 스쿠터, 센스 넷북, 스트라이다 자전거, 옙 햅틱 MP3, 영화예매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 ‘VLUU로 만드는 나만의 포토앨범!’ 페스티벌은 NV100HD, NV9, WB500, L310W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포토앨범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삼성카메라 VLUU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증정 받은 쿠폰을 등록하면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포토앨범을 무료로 만들 수 있다.

 

마지막으로 ▲ ‘WB500’ 페스티벌은 WB500 구매 고객이 삼성카메라 VLUU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정품 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선착순 1000명에게 삼각대와 WB500 전용 스트랩을 증정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WB500’은 세계 최초로 초광각 24mm에 광학 10배 줌 슈나이더 렌즈를 동시에 장착하고도 일반 콤팩트 디지털카메라와 같은 아담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고화질의 사진촬영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24mm 초광각 렌즈를 탑재한 WB500은 단체사진을 찍거나 실내 촬영 시 더욱 시원하고 넓은 풍경이나 건축물을 담을 수 있다. 특히, 광각 렌즈의 특징인 깊은 원근감을 나타낼 수 있어 일반 콤팩트 디지털카메라에서는 느낄 수 없는 감성적이고 창의적인 사진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 VLUU WB500 및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메라 VLUU 홈페이지(www.vluu.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