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디스플레이 전문 업체 알파스캔은 61cm(24형) 알파스캔 A2410DHS를 출시했다.

 

 

 삼성 패널을 채택한 제품으로 명암비 10,000:1, 응답속도 5ms, 밝기는 400 칸델라이며, 1920x1200의 높은 해상도와 상하 좌우 넓은 시야각을 자랑한다.  DVI, D-SUB, HDMI, 4개의 USB 입력 단자를 지원하여 확장성을 높였으며, 스피커도 내장되어 있다.

 

 많은 사용자들이 대형 와이드 LCD 모니터로의 업그레이드를 꿈꾼다. 그 중에서도 24인치는 해상도와 가독성, 기능을 모두 만족시켜 준다는 점에서 특히 관심의 대상이다.  알파스캔이 선보인 A2410DHS은 신뢰할 수 있는 모니터 전문 기업의 제품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으로 수많은 24인치 와이드 LCD 모니터 중에서도 유독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제품이다.   모니터 업그레이드를 계획하고 있는 사용자들에게 가장 먼저 검토해 볼 만한 제품으로 추천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알파스캔 관계자는" 최상급의 뛰어난 화질과 안정된 품질을 선호하는 PC방 사업자들에게도 이상적인 제품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