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히로이찌의 한국법인 에이치이씨코리아(대표 : 서동부)는 휴대하기 쉬운 작고 깜찍한 크기에 다양한 성능을 갖춘 ITX케이스 Birdie를 오는 11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Birdie는 인테리어 감각을 살린 고광택 검정과 실버라인이 조화를 이룬 세련된 디자인에 넓이 27cm, 높이 7cm, 깊이 30cm의 아담한 외형을 갖춘 미니ITX 타입의 케이스이다.

 


정격 120W 히로이찌 파워서플라이가 기본 장착되어 있어 저전력으로도 안정된 시스템 사용과 조용한 구동을 가능하게 해주며 미니 ITX 메인보드와 노트북용 슬림 ODD, 일반 HDD를 장착할 수 있다.
 
전면 멀티포트에는 USB2.0포트 2개와 HD Audio 단자를 제공하고 있어 편리한 주변기기 사용과 멀티미디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측면에 기본 장착된 60mm 저소음 쿨링팬과 상단 대형 CPU 에어홀, 측면 에어홀의 효율적인 쿨링성능으로 ITX케이스의 발열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해 준다.
 
Birdie는 이미 성능을 검증받고 있는 ITX기반의 통합형 메인보드의 출현으로 작은 공간에 알찬성능, 저렴한 시스템 구축비용, 유지비용 절감이라는 3가지 과제를 모두 만족시키고 있어 초소형 저전력 데스크탑 PC를 원하는 일반사용자 뿐만 아니라 IPC 기반의 기업고객에게도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제품 문의: (주)에이치이씨코리아(www.heckorea.co.kr, 031-909-7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