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LG시크릿, 알레그리아와 色다른 만남

category IT관련 뉴스 2008. 10. 14. 10:47





[LG시크릿, 알레그리아와 色다른 만남]

■ 퀴담에 이은 세계적인 아트 서커스 후원으로 문화 마케팅 전개
■ 총 170쌍에게 추첨을 통해 알레그리아 공연 초대권 증정
■ 다채로운 이벤트 통해 공연의 감동과 시크릿 컬러폰 체험 기회 제공

LG전자는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의 대표작 알레그리아(Alegria)를 공식 후원하고 공연기간 동안 「시크릿, 알레그리아의 화려함을 입다」라는 타이틀로 다양한 고객 행사를 펼친다.

LG전자는 싸이언 홈페이지(http://www.cyon.co.kr) 또는 코엑스 내 ‘싸이언 플래닛’을 방문,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70쌍에게 알레그리아 공연초대권(R석 2매)을 증정한다.

또, 공연장에 별도의 ‘시크릿 컬러 체험존’을 마련해 관람객 전원에게 즉석 기념사진 촬영서비스와 함께 알레그리아 엽서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관람고객 중 시크릿폰을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공연 프로그램북 또는 공연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알레그리아 티켓을 구매하는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시크릿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LG전자 MC한국사업부장 조성하(趙星河) 부사장은 “퀴담보다 한층 화려해진 알레그리아는 보석처럼 빛나는 컬러를 입고 새롭게 출시된 시크릿폰의 고품격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며,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전개해온 싸이언은 앞으로도 제품과 서비스뿐만 아니라 고품격 문화 혜택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태양의 서커스의 화려한 귀한! <알레그리아>

지난해 퀴담으로 국내 17만 명의 관객을 모은 ‘태양의 서커스’가 올 가을을 화려하게 장식할 ‘알레그리아’를 들고 다시 찾아 왔다. 

스페인어로 ‘환희’를 뜻하는 ‘알레그리아’는 전 세계 65개 도시에서 천만 명 이상이 관람한 작품이다. 

 ‘알레그리아’는 잠실 종합운동장 내 빅탑에서 오는 10월 15일 막이 오르며, 공연 시간은 평일(화~금) 오후 8시 / 토요일 오후 4시, 8시 / 일요일 오후 3시, 7시(월요일은 공연 없음)이다. 


※「시크릿, 알레그리아의 화려함을 입다」이벤트 내용 

1. 알레그리아 공연 초청 이벤트 
- 응모기간: 2008년 12월 12일까지 
- 응모장소: 싸이언 홈페이지(http://www.cyon.co.kr) 또는 코엑스 내 ‘싸이언 플래닛’에서 현장응모 
- 내용: 
  추첨을 통해 총 170쌍에게 알레그리아 공연관람권 증정- R석 1인 2매 
  당첨자 발표: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공지 

2. 알레그리아 공연장 이벤트 
- 이벤트 기간: 공연기간내 
- 이벤트 장소: 잠실 ‘빅탑’공연장내 시크릿컬러 체험존 
- 내용: 
  전관람객 대상 기념촬영 서비스 및 기념 엽서 세트 제공 
  시크릿폰 소지자 대상 공연 프로그램 및 머그컵 등의 기념품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