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글로벌 PC기업 에이서(www.acer.co.kr)는 멀티터치를 지원하는 풀HD 올인원 PC '아스파이어 Z3801'을 300대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서 아스파이어 Z3801은 멀티터치가 지원되는 정전식 21.5인치 터치스크린을 탑재한 올인원 PC로, 인텔® 코어 i3-2120 듀얼코어 프로세서(3.3GHz, 3MB 스마트캐쉬, 하이퍼스레딩 기술 지원)를 탑재해 완벽한 공간활용성과 함께 고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인텔 내장 그래픽카드인 HD 그래픽스 2000, 4GB DDR3 메모리, 1TB(테라바이트) 하드디스크로 파워 넘치는 성능을 제공한다.


에이서 아스파이어 Z3801은 10개의 포인트를 동시에 인식할 수 있는 터치스크린과 에이서 터치 포털(Touch Portal), 터치 위젯, 메모 위젯, 터치 앱 등을 제공해 터치스크린의 재미와 유용성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아날로그 및 HDTV를 시청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TV 튜너를 탑재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올인원 PC이다.

실버 컬러의 메탈 프레임과 블랙 컬러의 터치 스크린이 잘 조화되어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하며, 화면의 높낮이 각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는 이젤형 바디로 편리함을 높였다. 또한 2백만 화소 웹캡, 5W 대용량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하고 쿼티(QWERTY) 영문 키패드가 장착된 리모콘, 무선 키보드 및 마우스를 함께 제공해 엔터테인먼트 라이프를 더욱더 신나게 즐길 수 있다.

에이서 아스파이어 Z3801은 인터넷 쇼핑몰 인터파크에서 300대에 한정, 79만 9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1년 간의 무상 방문 A/S 서비스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