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삼성동 코엑스를 가끔씩 찾아가곤 하는데, 2010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 찾아가 보았습니다.
코엑스에 왠만하면 들렀다 오는 곳이 있는데 삼성 갤럭시존과 애플 에이샵 입니다. 이 날도 애플 에이샵을 들러 보기 위해 가는 길에 반디엔루니스 서점 앞에서 닌텐도 '위 피트 플러스(Wii Fit Plus)' 체험 부스가 마련되어 있어, 사진만 몇 장  찍어 보았습니다.


아무래도 가족이나 커플들 체험 참여율이 많은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콘솔형 게임기와 친하질 않아서 체험은 하지 않았지만,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Wii Fit Plus가 아닌지 싶네요. Wii Fit Plus는 피트니스를 꾸준히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과 트레이닝이 기능으로 집안에서 게임을 즐기면서 운동을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보다 여성을 타겟으로 제품을 출시하지 않았나 싶네요.
TV에서 김혜수씨를 모델로 광고를 하는 것을 본적이 있는데, 부스에 김혜수씨 사진을 볼 수 있네요. 김혜수씨를 모델로 선정하여 마무래도 닌텐도 'Wii Fit Plus'는 인지도가 높아졌겠죠.


부모님과 함께 온 여자 어린이가 Wii Fit Plus에 수록되어 있는 69종류의 트레이닝 중에 '파닥파닥 비행'을 체험해 보고 있는 모습이네요. 처음해 보는 것이라 잘 안되는지, 도우미로 부터 도움을 받아 재미있게 즐기고 있더군요.^^


Wii Fit Plus는  기존 'Wii Fit'에 수록되어 있는 48종목의 트레이닝에 21종목의 새로운 트레이닝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닌텐도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보세요.^^
http://www.nintendo.co.kr/Wii/software/wiifitplus/submain.php


부스 한쪽에 닌텐도 Wii 본체 세트와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Wii 패키지 그리고 슈퍼마리오 25주년 스페셜 에디션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Wii 본체 세트인 블랙과 화이트 색상은 기존에 출시되었던 제품이죠. Wii 본체 세트의 가격은 22만원이라 적혀있네요.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Wii 패키지는 레드 색상으로 새롭게 출시가 되었네요. 레드 색상이라 저는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출시가 되었나 싶었는데 그게 아니었나 봅니다.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Wii 패키지의 가격은 24만원이라 젹혀 있네요. 슈퍼마리오 25주년 스페셜 에디션의 가격은 3만원.



닌텐도 Wii Fit Plus 체험 부스를 언제까지 운영하는지 모르겠지만 삼성동 코엑스를 방문한다면 한번 체험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