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변기기 대기전력을 0W로 제어하는 획기적인 데스크톱 컴퓨터 소나무PC로 화제를 모았던 친환경 IT기반 가전회사 ㈜모뉴엘(대표 박홍석, www.moneual.com)이 이번엔 스타크래프트2 구동이 가능한 게임용 노트북 'MiNEW N40'으로 노트북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모뉴엘은 NVIDIA GeForce 310M, 인텔 i5 Processor 등 최고사양만을 골라 담아 데스크톱만큼 실감나는 그래픽과 멀티테스킹이 가능한 110만원대 게임용 노트북 'MiNEW N40'을 10월 출시했다고 밝혔다.

 

'MiNEW N40'엔 윈도우7홈프리미엄과 백신 McAfee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으며 향후 자기주도형 단어암기 프로그램인 '아이워드(iword)'도 데스크톱, 노트북, HTPC 등 PC제품에 기본으로 설치해 모뉴엘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아이워드는 현재 아이폰을 통해 무료 서비스 중이다.

 

'MiNEW N40'은 최신의 고성능 CPU인 인텔 i5 Processor를 탑재하여 고성능의 게임과 그래픽 작업을 즐길 수 있다. 높은 사양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며 6Cell의 고용량 배터리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지능화된 저전력 프로세서를 탑재해 소비전력을 최소화한 친환경 제품기도 하다.

 

35.8cm 넓은 화면의 TFT LCD는 영화, 3D 게임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가정용 노트북으로도 적합하다. 물방울과 곡선의 세련되고 맵시 있는 외관과 블랙의 UV코팅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젊은 층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모뉴엘 관계자는 "하반기 스타크래프트2를 시작으로 테라, 에이지 오브 코난 등 게임 대작이 속속 출시됨에 따라 게임마니아들이 합리적으로 게임용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도록 가격을 책정했다"고 밝혔다.

 

모뉴엘 N40의 가격은 1,19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