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꼭 필요한 기능만을 넣고 공간활용성을 극대화한 키보드인 'Q.Starter PS/2, Q.Starter USB' 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800DPI의 옵티컬 마우스를 한데 묶은 키보드, 마우스 합본 'T.Starter'를 출시했다.

 


 

키보드는 최소한의 공간을 차지하는 Flameless 설계와 자체개발한 레이아웃 디자인으로 스페이스바의 넓이를 최적화하여 오타가 발생할 확률을 최소한으로 줄인, 이름 그대로 가장 기본에 충실하고 키보드를 사용할 때 가장 우선적으로 와 닿는 키감을 최적화여 부드러운 키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마우스는 800DPI의 옵티컬 고감도 센서로 빠른 반응속도와 정확한 포인팅이 가능하며,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하여도 손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스카이디지탈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저렴한 가격에 불필요한 공간낭비를 최소화 하고 손에 잡기 편하게 마우스를 제작하는 등 사용편이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기능보다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찾는 많은 소비자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이라고 밝혔다.

 

T.Starter의 가겨은 10,000원선이며, Q.Starter USB 및 PS/2는 6,000원선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 / 02-712-707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