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배우 이나영이 등장하는 새로운 컴팩트 카메라 광고 캠페인 'Time to Change'를 선보이며 캐논 익서스(IXUS) 정품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익서스 개념 선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사진을 찍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와 인상적인 배경음악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캐논 컴팩트 카메라 익서스의 광고 캠페인이 캐논 광고 최초로 톱스타를 모델 기용하며 새롭게 변신했다. 늘 새로운 스타일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이나영과 캐논의 컴팩트 카메라가 만나 더 큰 매력을 발산, 방영 초기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캐논은 5월 1일부터 6월 13일까지 캐논 익서스 시리즈 대표 기종인 익서스 210, 익서스 130, 익서스 105, 익서스 200IS를 구입하고 캐논 온라인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 컨버스 운동화 또는 정품 배터리를 증정한다. 컨버스 운동화 소진 시 정품 배터리를 일괄 발송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해당 제품 정품 등록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의 당첨자에게 이나영 친필 사인 운동화를 선물하는 별도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마이크로사이트(http://www.canon-ci.co.kr/microsite/event/DC_Campaign)에서는 이나영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운영 중이다. 이나영이 출연하는 캐논 익서스 광고 장면을 캡처해 올리면 광고 촬영 현장 소품을 증정하는 '후회하기 전에 이나영을 담아라', 이나영 게임을 퍼가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 '후회하는 순간 이나영이 보인다'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아이폰용 이나영 게임 애플리케이션, 스크린 세이버, 벨소리 등을 다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