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벤큐코리아㈜(대표 최종성, www.benq.co.kr)는 멀티미디어를 즐기는 PC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모니터 E시리즈의 최상급 모델인 E2420HD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E2420HD는 24형(51cm) 16:9와이드 스크린에 1080p 풀HD, 50,000:1 동적명암비(DCR: Dynamic Contrast Ratio), 2ms(GTG)응답속도를 지원하며, 두 개의 HDMI포트, 4개의 USB, DIV, D-Sub 및 오디오 입출력과 헤드폰 잭이 내장되어 있다.

 

또한 풍부한 음량을 즐길 수 있는 듀얼 3D 입체음향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비디오게임, 영화, 음악 등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완벽하게 구현한다.

 

성능뿐 아니라 벤큐의 '라이프스타일 디자인센터(Lifestyle Design Center)'에서는 게이샤의 아름다운 목선을 형상화한 '슬렌더 넥(Slender Neck)'과 두루마리 그림을 아래로 펼쳐 놓은 듯한 모습의 바디 디자인을 통해 동양적인 미(美) 한껏 담아내었다.

 


 

벤큐코리아㈜ 최종성 대표는 "E시리즈는 다양한 입출력을 지원하며 특히 게이머들에게 높은 인기를 받아온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최상급 모델인 E2420HD는 11개의 멀티미디어 포트를 내장하여 최적화된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한다"라며, "벤큐는 성능과 디자인의 조화는 물론 사용자의 입장에서 최대한의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벤큐코리아㈜는 온라인마켓 '인터파크', '옥션', '지마켓', '11번가' 및 주요 PC쇼핑몰에서 최신의 모니터를 구매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LCD모니터를 현금으로 보상 받을 수 있는 '중고 LCD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를 위해서는 해당 온라인 쇼핑몰에서 '벤큐 보상판매'를 입력하면 쇼핑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