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066570, 대표 南鏞, www.lge.co.kr)가 디자인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고객 대상으로 블랙라벨 시리즈 4탄 ‘뉴 초콜릿폰’ 마케팅을 본격 가동한다.
LG전자는 올해 상반기 1~20대 신세대를 겨냥해 아이돌 그룹 ‘빅뱅’과 ‘2NE1(투애니원)’이 참여한 ‘롤리팝’ 프로젝트 성공에 이어 ‘뉴 초콜릿폰’을 알리기 위한 ‘초콜릿 러브(Chocolate Love)’ 마케팅을 시작한다.
이의 일환으로, 15일 용산구 이태원동 ‘클럽 볼륨’에서 ‘초콜릿 러브(Chocolate Love) 쇼케이스’를 열고, 고객 100명을 초청해 9인조 여성그룹 ‘소녀시대’의 순수한 이미지와 신인그룹 ‘f(x)(에프엑스)’의 도발적 공연을 선보인다.
지난주 ‘뉴 초콜릿폰’의 스타일,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한 뮤직비디오 형식의 광고와 ‘브리트니 스피어스’ 프로듀서로 잘 알려진 ‘블러드샤이&아방트(Bloodshy&Avant)’팀이 제작한 광고 주제곡 ‘초콜릿 러브(Chocolate Love)’가 공개돼 두 여성그룹 특유의 이미지와 세련된 춤, 노래가 이미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광고 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된 9일 하루에만 클릭수 100만회를 돌파했고, ‘초콜릿 러브’ 음원은 뮤직비디오 공개 전부터 ‘벅스’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5위권에 진입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 MC(Mobile Communications)사업본부 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은 “‘뉴 초콜릿폰’은 단순한 휴대폰이 아닌 패션, 스타일까지 한 단계 높여주는 ‘스타일 아이콘’이 될 것”이라며 “파격적인 디자인, 기능의 제품과 세심한 세그먼트 마케팅으로 ‘뉴 초콜릿폰’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출처: LG전자 보도자료 - http://www.lg.co.kr/press/lgnews/news/news_view.jsp?press_no=13596§ion=obj_news&from=main
'IT관련 뉴스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전자-SK텔레콤, 공동기획 전략 스마트폰 ' T*옴니아 Ⅱ' 출시 (0) | 2009.10.28 |
---|---|
LG전자, 백화점 명품관에 등장한 블랙라벨 4탄 '뉴 초콜릿폰' (0) | 2009.10.28 |
삼성전자는 전 세계 휴대폰용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를 대상으로 '삼성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개발자 챌린지 2009' 실시 (0) | 2009.10.26 |
LG전자, 초소형 풀터치폰 '팝(Pop)' 유럽 출시 (0) | 2009.10.19 |
LG전자, ‘뉴 초콜릿폰’ 무료 체험 이벤트 개최 (0) | 2009.10.17 |
방통위, 아이폰 조기 출시 해법 제시 ( 도시사랑 ) 의 티스토리 (0) | 2009.09.23 |
스카이, 에스. 티. 듀퐁(S.T. Dupont) 폰 출시 (0) | 2009.09.22 |
삼성전자, '잇 스타일(It Style)'폰 출시 (0) | 2009.09.09 |
LG전자, 블랙라벨시리즈 4탄 ‘뉴 초콜릿폰’ 출시 (0) | 2009.09.04 |
스카이, 제3회 충무로 국제 영화제와 함께하는 SKY 무비 스트리트(Movie Street) 프로모션 실시 (0) | 2009.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