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국내 컴퓨터 컴포넌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는 저렴한 가격에 최신 AMD CPU까지 지원할 수 있는 지포스8200 칩셋의 메인보드 'EStar STGF8200 M2G+ 마네'를 출시했다.


'EStar STGF8100 M2+ SE 모네'는 열설계전력(TDP) 95W 이하의 AMD AM3/AM2+ CPU를 사용할 수 있고 강력한 성능의 지포스 8200 그래픽을 내장하고 있으며 D-sub와 함께 DVI 출력도 기본 장착하고 있어 디지털 영상과 듀얼 디스플레이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하였다.

불필요한 부가 기능을 줄여 경제성을 살린 보급형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지포스 8200 칩셋의 강력한 기능으로 다이렉트X 10과 쉐이더 모델 4를 지원하여 내장 그래픽으로서는 한 차원 높은 비쥬얼 효과를 보여준다.

고해상도 동영상 가속 기능인 퓨어비디오 HD 기술로 블루레이나 HD-DVD 재생시 보다 선명한 영상과 낮은 CPU 사용률을 보여주어 저렴한 비용으로 홈 엔터테인먼트 PC 구성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전원부에는 솔리드 캐패시터를 사용하여 안정성과 내구성을 향상시켰으며, 내장 그래픽과 외부 그래픽을 묶어 3D 성능을 높여주고 용도에 따라 자동으로 외부 그래픽사용을 차단하여 절전 효과를 꾀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SLI와 하이브리드 파워, 지포스 부스트 등의 발전된 관리 기술을 포함하고 있다.

 제품 문의 : 이엠텍아이엔씨 (1577-3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