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글로벌 컴퓨터 전문기업 MSI코리아(대표 공번서, http://kr.msi.com)가 넷북 윈드 제품 5만대 판매를 기념해 특별 가격 판매와 메모리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MSI의 넷북 윈드는 국내 최초 10형 화면으로 출시 되어 작고 가벼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두루 갖춰 넷북 열풍을 이끌고 있는 제품이다. 지난 해 지난 7월 첫 선을 보인 이래 주요 쇼핑몰 넷북 판매순위 1위를 차지하며 현재까지(2009년 5월) 국내에서만 5만대가 판매되었다.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인 윈드 U100을 비롯해 윈드 러브, 윈드 레드, 윈드 U100 플러스, 윈드 U123 등 디자인과 기능 별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MSI코리아는 윈드 U100 판매 5만대를 기념해 6월 14일까지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 기간 동안 윈드 U100의 제품 가격을 낮춰 54만9천원에 특별 공급한다. 뿐만 아니라 메모리를 기존의 1GB 용량에 다시 1GB를 추가 제공해 총 2GB 메모리를 제공한다.

MSI코리아는 이번 사은 이벤트를 통해 MSI의 세계적인 노트북 제조 기술을 국내에 널리 알릴 수 있게 해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윈드를 만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MSI코리아 공번서 대표는 "윈드의 판매호조에 힘입어 노트북 통합 A/S센터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고객만족 경영을 한 층 강화하고 있다"며 "넷북 윈드뿐만 아니라 X340 초슬림노트북과 넷톱 등 다양한 선도 제품으로 까다로운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옥션, 지마켓, 롯데닷컴, H몰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11곳과 MSI 노트북 공식 유통사인 웨이코스의 주요 판매처를 통해 진행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MSI 노트북 공식 유통사인 웨이코스 홈페이지(http://msi.waycos.co.kr)를 참조하면 된다.

출처: MSI홈페이지 보도자료 - http://kr.msi.com/board/index.html?imode=view&D=7&c_id=1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