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제조업체 (주)코아엔에스아이 대표 최병환(http://www.corensi.co.kr)은 신규 케이스 'Aero(에어로) X - 빛의 길' 모델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2008년을 마무리 하고 2009년을 준비하는 코아엔에스아이의 또다른 야심작 'Aero(에어로) X - 빛의 길' 케이스는 All 블랙 하이그로시와 전면 고휘도 블루 LED로 만들어낸 '빛의 길' 크로스로드 디자인으로 기존 PC케이스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매커니즘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전면 저소음 120mm RED 쿨러와 후면 저소음 80mm RED 쿨러가 기본장착되어 있고 측면 CPU 에어가이드, VGA 에어홀로 최적의 공기흐름도를 만들어 내 내부 냉각에 대한 최적의 쿨링시스템을 자랑한다.

 

3개의 133mm 드라이브 베이중 2개의 슬라이딩 도어를 제공해 ODD를 2개이상 사용하는 사용자도 배려했다.

 

7개의 89mm 드라이브 베이와 PCI확장 슬롯을 지원해 확장성에서도 유리하며 전면 HD 오디오 포트와 USB 2.0포트를 기본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코아엔에스아이 관계자는 'Aero X - 빛의 길 케이스는 보급형 케이스중 차별화된 디자인과 뛰어난 쿨링시스템 그리고 확장성 3박자를 모두 갖춘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트렌드의 케이스'라며 'Aero X - 빛의 길' 출시 소식을 전했다.

한편 소비자가는 3만 2천원으로 책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