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최고의 게임 기어 브랜드인 SteelSeries를 공식 유통하는 컴퓨터 주변기기 업체 앱솔루트코리아㈜ (대표 : 이태화 / www.abko.co.kr)에서 여성을 위한 SteelSeries iron.Lady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SteelSeries iron.Lady 는 게이밍 시장에서 소수자인 여성의 기호를 반영한 여성전용 제품으로, 기존의 게임 장비 및 컴퓨터 주변기기가 남성 사용자를 중심으로 설계되고 디자인되어 판매되는 시장의 틈새를 공략하여, 여성을 위한 전문 장비로 출시 되었다.

 

출시된 제품은 iron.Lady SIBERIA Full-Size Headset(pink)와 iron.Lady Qck(white/pink) 두 가지 제품으로 헤드셋과 마우스패드 2종이다.


iron.Lady SIBERIA Full-Size Headset 은 고급스러운 하이그로시 핑크 컬러로 여성게이머를 위해 제작하였으며, 부드러운 유닛은 귀 전체를 감싸주어 주위 소음을 감소시켜주고  착용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밀착형 헤드밴드로 제작 되어 남성에 비해 머리둘레가 작은 여성들에게 안성 맞춤이다.

 


또한 인조가죽 재질의 헤드밴드 윗면에 들어간 iron.lady 화이트 로고는 프로패셔널 하면서 귀여운 느낌을 전달한다. 


iron.Lady Qck 마우스 패드는 White, Pink 두 가지 컬러로, 여성들을 배려하여 일반 Qck mini size보다 가로 크기가 45mm 더 크게 제작되어 최적의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제품 중앙에 새겨져 있는 로고는 일반적인 밋밋한 제품과는 차별화된 디자인 제품임을 알 수 있다.


iron.Lady 제품은 기능과 성능은 기존 SteelSeires 제품과 동일하며, 눈여겨볼 부분은 여성사용자를 배려한 제품의 크기 및 색상 디자인이다.


남성위주의 게임 장비 시장에서 기피하는 색상중의 하나인 핑크와 화이트 컬러를 선택하고 거기에 iron.Lady라는 로고를 집어넣어 꼭 가지고 싶은 여성용 게임장비의 이미지를 만들어 냈다.


특히 핫핑크에 가까운 하이그로시 핑크는 비비드한 컬러로 게임시 뿐만이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는 사랑스러운 컬러를 자랑한다.


이러한 iron.Lady의 장점은 그 동안 게이밍 장비와 컴퓨터 주변기기 시장에서 남성취향의 크기와 색상으로 디자인된 제품 때문에 선택에 구애를 받았던 여성들이 여성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혀 주었다. 


iron.Lady는 프로게이머들과 여성의 비율이 높은 디자인 계열 종사자뿐만 아니라 일반사용자들에게도  여성보다 더 예쁜 제품으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SteelSeries 공식 유통사인 앱솔루트코리아는 국내에 마우스패드, 마우스, 헤드셋, 기타 소모품 등 총 40여 종의 다양한 제품군을 유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SteelSeries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앱솔루트코리아㈜는 SteelSeries 공식유통업체로써 게임전문기어 브랜드인 StreelSeries 제품을 취급할 지방 대리점을 접수 받고 있다. 대리점 상담 및 신청은 별도 접수 번호(02-749-1311)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