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모뉴엘이 로봇청소기 '클링클링'을 일주일(7일)간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클링클링을 일주일간 사용해 보고 구매 또는 반품할 수 있는 행사로 2013년 7월 4일부터 8월 3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는 모뉴엘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몬샵(http://www.monshop.co.kr/)에서만 체험 가능합니다. 이벤트 참여자는 일주일간 제품을 체험하고 마음들면 해피콜을 받으시고 구매결정을 하면 되고, 반품하고 싶다면 전화 후 반품하면 됩니다. 체험 기간 중 반품도 가능합니다.

모뉴엘 로봇청소기 '클링클링' 가격은 298,000원으로 몬샵에 구매하고서, 7일 동안 체험해 보고 반품 또는 구매를 결정하는 프로모션이라 보면 됩니다!!!


체험 기간 중 클링클링을 어떻게 사용해야 될지 고민된다면 '체험 가이드'에 따라 진행해 보세요.

7일 동안 체험하신 모든 분들께 드리는 혜택으로 후기 게기판에 체험 소감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사용 후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모뉴엘 미용보습기 '닥터수 5만원 할인쿠폰'을, 우수 후기를 선정하여 '최대 7만원 상당의 클링클링 악세서리'를 선물로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면 반품을 잘 받아 줄지가 의문이 되더군요. 반품 사유를 꼬치꼬치 묻는다든가, 반품을 제 때 해주지 않고 차일피일 미룬다하지는 않겠죠. 체험 후 반품하는 제품들은 어떻게 처리가 될지도 궁금하고...^^;;

모뉴엘 로봇청소기 '클링클링' 7일간 체험에 관심이 있다면 신청해보세요.
http://www.monsho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