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슈피겐SGP가 갤럭시S4용 케이스 '슬림아머 뷰'를 출시했습니다. 슬림아머 뷰는 기존 '슬림아머' 케이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이중 보호 구조를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슬림아머 뷰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을 때 전면 커버를 닫아 본체에 고정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기존 플립 커버에서 발생하던 커버 들뜸 및 움직임 등의 불편함을 개선했습니다.

슬림아버 뷰의 전면 커버에는 상태 확인창을 볼 수 있는 구조로 커버가 닫힌 상태에서 시간, 배터리, 신규 메세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경우 슬림아머 뷰의 전면 커버가 분리되도록 제작해 충격을 흡수하도록 했습니다. 케이스 내부의 양각 패턴 또한 1차적으로 충격을 흡수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커버를 열고 닫을 때 마다 화면이 자동으로 켜졌다 꺼지는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슬림아어 뷰는 '인피니트화이트와 스무드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고, 가격은 45,700원 입니다.


슈피겐SGP는 슬림아머 뷰 출시를 기념하여 네이버 럭키투데이에서 15%할인 혜택과 함께 '슬림아머 뷰 1+1' 이벤트를 7월 7일까지 진행합니다.
http://shop.naver.com/spigen/products/144512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