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1st.] 스터프 표지 촬영 대회

     - 전문 스튜디오에서 무료로 촬영해 볼 수 있는 기회 제공
     - 최종 참가자 모두에게 상품권 10만원
     - 최우수작 1명에게 상품권 50만원


22개국에서 동시 발행되고 있는 월간 <스터프>가 빼어난 실력을 갖고 있는 아마추어 여러분을 모시고 제1회 표지촬영 대회를 개최합니다. 전문 스튜디오에서 직접 잡지 표지 사진을 촬영해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드리며, 최우수작은 <스터프> 11월호의 표지 사진으로 실리는 영예를 거머쥐게 됩니다. 최종 참가자로 선정된 모든 분들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선물하며, 최우수작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0만원의 행운도 함께 합니다!

  ■ 취지

취미를 넘어 전문가 뺨치는 수준의 지식과 디지털 기기 활용 능력을 가진 프로추어들이 증가 하면서 이들을 겨냥한 제품들이 시장에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프로추어들은 단순히 취미로 디지털 제품을 즐기는 수준을 넘어 신제품이 출시되면 가장 먼저 구입해 평가를 하고 주위 사람들과 제품 정보를 전달하고 공유하는 얼리어답터이자 오피니언리더의 역할을 하면서 다른 소비자들에게 큰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 촬영 주제 | 도시의 해적

프로추어들의 주 연령대는 20대가 많고, 30대 초중반까지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들은 성인이지만 경제적으로 독립되지 않았고 취업과 진로에 대한 불안과 스트레스가 가중되는 시기이거나, 취업을 했더라도 아직 경제적으로 안정되지 않은 탓에 많은 불안요소가 산재되어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들에게 ‘일상탈출의 해방감’을 효과적으로 표현하면서 젊은 세대만의 상징적 아이콘이 될 수 있는 이미지는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주제를 ‘해적’으로 뽑아 보았습니다. 과거와 달리 요즘 젊은이들이 생각하는 해적의 이미지는 긍정적인 부분들이 많다는 것도 선정 이유에 한몫을 했습니다.

  ■ 대상

<스터프> 독자와 DSLR 카메라를 보유한 회원을 초청합니다. 장비는 본인이 보유한 카메라를 가지고 와야 하고, 35mm 풀-프레임 카메라를 사용해 보길 원하는 분들을 위해 니콘의 D700과, 관련 렌즈를 스튜디오에 비치해 놓을 예정입니다.

  ■ 선정방법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스터프> 편집부에 제출합니다. 스터프 편집부에서 검토 후, 최종 6~10분을 초청합니다. 사진을 올린 게시판의 링크 주소를 red@stuffkorea.com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함께 적어 보내주세요.

- 이름 :
- 성별 :
- 나이 :
- 연락처 :
- 보유 장비(카메라+렌즈) :

  ■ 접수 마감

10월 16일 목요일 오후 2시까지.
최종 참여자로 선정된 분들에게는 16일 오후 7시경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 촬영일시 / 장소

10월 18일 토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카메라타 스튜디오 - 서울 강남구 삼성동 소재

※ 조명 등 촬영장비에 대한 도움이 필요할 경우을 대비 전문 어시스트가 대기중입니다.
※ 외국인 전문모델과, 헤어 아티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가 촬영을 도와줍니다.
※ 촬영 최종 결과물은 10월 19일 일요일 오후 7시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 참여 혜택

스튜디오에 초청된 모든 참가자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선물합니다. 촬영 작품 중 우수작은
<스터프> 11월호에 화보 형태로 소개되며, 최우수작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의 부상이 있습니다.

- 모든 참가자 :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 최우수상(1명) :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 제출한 사진에 대한 저작권은 월간 <스터프>에 귀속 됩니다.

  ■ 행사 문의

월간 <스터프> 편집부 (02)704-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