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2013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

category 세미나/행사 정보 2013. 4. 4. 18:04

2013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이 이번 주 주말인 4월 6일(토)과 7일(일) 이틀에 걸쳐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개최됩니다.

저는 작년에 한번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에 다녀 온 경험이 있습니다. LG 전자의 3D TV를 비롯 모바일 스마트폰, 노트북, 프린터 등 LG전자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고, 게임도 플레이 해 볼 수 있고, 다양한 컨텐츠를 시연하는 등 볼거리가 많았던 시간이었죠. 소녀시대를 초청하여 관람객의 인기를 끌었던 기억이 나네요.


01


2013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도 작년과 비슷하게 진행이 되는 것 같네요.




요즘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인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스페셜 매치가 진행되고, XBOX 360 게임 및 CJ 넷마블 게임 등을 현장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시네마 3D영화관에서 주먹왕 랄프, 메리디와 마법의 숲을 관람과 아동용 컨텐츠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3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 일정은 위와 같습니다.
올해도 소녀시대를 비롯하여 씨스타 축하공연이 예정되어 있어 많은 관람객을 끌어 모을 것 같네요. 작년에 소녀시대를 보려는 많은 관람객으로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이 빼곡했는데 말이죠!!

1시간 30분으로 관람을 제약하고 있다는 점이 아쉽더군요. 일정을 참고하여 자신이 보고 싶은 타임을 잘 선택하길 바래요~



현재 2013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소내기 이벤트가 2013년 4월 5일 까지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한 분을 추첨하여 포켓포토, 포터블배터리, 스마트펜, 미니빔TV, 탭북,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준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미니빔TV가 끌리네요.^^




2013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은 롯데월드 아이스스링크에서 개최됩니다.
전철을 이용할 경우 잠실역 4번 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 약도를 참고하세요~


2013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무료 입장권 신청은 아래 URL주소를 클릭하세요.
방문 일자와 시간을 선택하고 성명과 휴대번호를 적어 신청하면 됩니다.
https://www.lge.co.kr/lgekr/microsite/lgcinema3d/private.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