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는 9월 20일 목요일 오전 9시 잠실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Windows Server가 클라우드로 다시 태어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오랫동안 쌓아온 공용 클라우드 서비스의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매우 역동적이며 비용 효율적인 최신 클라우드 플랫폼을 Windows Server 2012로 구현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될 Windows Server 2012는 클라우드OS의 핵심으로서 온-프레미스 환경은 물론이고 사설 클라우드와 공용 클라우드를 비롯하여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영역까지 모든 클라우드 환경에서 민첩성과 혁신성을 제공하며 최대의 경제적 효과를 가져다 드립니다.

이미 출시 전 버전의 다운로드 건수만 수십 만 건에 이르렀으며 수천 명에 달하는 엔지니어들이 이 제품 연구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하면서 제품 출시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전문가들을 비롯하여 많은 사용자들과 함께Windows Server 2012가 어떠한 가치를 제공해주는지 좀 더 자세히 들여다 보는 기회를 가져보려고 합니다.

특히 가상화 기술, 저장, 네트워킹, 관리, 어플리케이션 개발, 가상 장치 인터페이스(VDI) 등 Windows Sever 2012의 놀라운 새 기술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가와 함께하는 Q&A와 테크니컬 세션, 데모 시연 등을 통해 다양한 기술을 체험하실 수 있으며, Windows Server 2012에 대해 보다 심도 있게 이해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아울러 마이크로소프트가 정성껏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과 이벤트가 마련 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일시 : 2012년 9월 20일 목요일 오전 9시
* 장소 :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 & 에메랄드볼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