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레이저(Razer)는 지난 15일부터 독일 쾰른에서 진행되고 있는 세계 최대 게임전시회 ‘게임스컴 2012’에서 ‘레이저 크라켄 프로게이밍 헤드셋’과 ‘레이저 크라켄 뮤직앤게이밍 헤드폰’을 출시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두 신제품은 모두, 8시간 이상의 길드 공격에 몰두하거나 이동 중 MP3 플레이어를 듣는 등의 장시간 사용의 경우를 포함, 어떤 경우에도 최고의 편안함과 착용감, 그리고 최상의 음질을 제공한다.



기존에 이미 발표된 레이저의 많은 인기 헤드셋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레이저 크라켄 프로 게이밍 헤드셋은 수 많은 프로게이머들과 함께 필드테스트를 실시했다. 이를 통해 장시간의 게임 세션에 최적화 되는 것은 물론,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함으로써 최상의 게임 경험을 전달하는데 있어 가장 최적의 무게를 결정할 수 있었다. 현존하는 어떠한 헤드셋도 게이머들에게 이보다 더 편안함을 제공할 수는 없을 것.

레이저 크라켄 프로의 왼쪽 이어컵에 장착된 접이식 마이크 붐은 필요 시에만 꺼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유연성을 확보한 디자인 설계가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전략적 명령을 지시하거나 친구와 대화를 할 때 보다 편리한 위치로 단방향성 마이크를 조정할 수 있다.

레이저 크라켄 프로의 대형 40mm 네오디뮴 마그넷 드라이버는 깨끗한 고음 및 중음뿐만이 아니라 강력한 저음을 위한 베이스도 함께 지원한다. 플러시 소재로 귀를 덮는 패딩의 이어컵 디자인은 게임 내 주어진 임무에 집중하고, 외부 소음으로부터 방해 받지 않은 채 대화를 할 수 있도록 우수한 방음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마이크를 제거한 레이저 크라켄 뮤직앤게이밍 헤드폰은 뛰어난 인체공학 디자인과 함께 일상 생활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강력한 내구성을 갖춰, 게임은 물론 출근길이나 운동 중에도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가벼운 디자인이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하다.


로버트 '레이저가이' 크라코프(Robert 'RazerGuy' Krakoff) 레이저 사장은 "올카, 칼케리스 등 지난 10년 동안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헤드셋을 선보여왔던 레이저로서도,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레이저 크라켄만큼 인체공학적 디자인 측면에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할만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처음인 것 같다"며, "정교한 디자인 프로세스를 통해 개발한 만큼, 레이저 크라켄은 이전에 경험할 수 없었던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는 단계에 도달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레이저 크라켄 프로 게이밍 헤드셋과 레이저 크라켄 뮤직앤게이밍 헤드폰은 각각 미화 기준 79.99 달러와 59.99 달러로 9월중 전세계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