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신개념 캡슐커피 '타시모' 체험단을 모집하네요.

요즘 일반 가정집에서도 이런 커피머신을 이용하는 가정이 늘고 있는 추세죠~
마트를 가봐도 이전에는 인스턴트 커피 홍보 정도였다면 요즘은 커피머신을 통해 추출한 시음회와 함께 판매 홍보를 종종 볼 수 있더군요.

커피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해서 그런지 제가 사는 곳에 커피숍이 참 많이 늘었습니다. 인스턴트 커피를 만드는 회사들도 신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 유치를 위한 홍보 마케팅도 치열함을 TV광고만 봐도 알 수 있죠.

주로 집에서 인스턴트 커피를 애용하는 편이고 가끔 별다방 같은 커피솝에서 즐기는 편입니다.
식후 커피 한잔은 마시는 습관이 되어 버렸네요.

커피머신 하나쯤 집에 있었으면 생각은 굴뚝 같은데 쉽게 구입해지지 않네요.

'타시모' 신개념 캡슐커피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해서 이렇게 이벤트 퍼가기 글을 작성하고 있네요.

체험단을 통해 집에서 맛있는 커피를 만들어 마시고 싶네요. 집에서는 나도 바리스타!^^



신개념 캡슐커피 '타시모' 체험단은 1차와 2차로 나누어 30명씩 총 60명을 모집하네요.

* 체험단 모집 인원 : 총 60명 (30명씩 1, 2차 나눠 선정)
* 모집 기간 : 1차 - 2012년 3월 12일 ~ 3월 31일 / 2차 - 2012년 4월 1일 ~ 4월 22일
* 모집 발표 : 1차 - 4월 5일 / 2차 - 4월 26일
* 체험 기간 : 1차 - 4월 9일 ~ 4월 30일 / 2차 - 5월 1일 ~ 5월 22일
* 우수 체험단 선정 및 발표 : 1차 - 5월 7일 / 2차 - 5월 31일
* 체험 제품 : 타시모 머신 + 캡슐 

신개념 캡슐커피 타시모 체험단에 관심있는 분은 도전해 보세요~
체험단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가입을 해야 하네요... (가입할 때 추천 아이디 적는데 적을 분 없으면 : citylove )
# 타시모 체험단 모집 : http://www.tassimo.co.kr/event/notice/taPeople.asp



Get Adobe Flash player
[밝혀진 바코드의 비밀을 확인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