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브리츠인터내셔널㈜ (www.britz.co.kr)는 스마트한 현대인들에게 휴대가 용이하면서 다양한 편의성을 갖춘 스마트한 스피커 'BR-2200 Smar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BR-2200 Smart 는 기존 스피커들이 가지고 있던 AUX 단자는 물론 USB, SD Card 등 다양한 입력모드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USB 메모리나 SD카드에 담겨있는 MP3 파일을 바로 재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FM 튜너까지 내장해 라디오 청취도 가능하는 등 스마트한 사용방법을 제시한다.

또한 착탈이 가능한 리튬이온 충전지를 내장하여 3시간 정도의 충전으로 약 9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USB 케이블을 통하여 충전이 가능하다.

'스마트'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제품인 만큼 디자인 역시 스마트하다. 부드러운 실리콘 콘트롤 패드를 장착하여 터치감과 조작감이 좋으며, HGF (High Grossy Finishing) 표면 처리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가지고 있다.


한편 브리츠인터내셔널㈜은 출시 전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온라인 판매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리츠매니아(www.britzmania.co.kr)와 트위터(@britzmania)를 통해 확인 할수 있다.

BR-2200 Smart은 5만 5천의 가격으로 이달 21일 정식 출시될 예정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리츠인터내셔널㈜ 홈페이지(www.brit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