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ST 세미콘 신제품 출시

category IT관련 뉴스 2008. 10. 9. 10:18

[ST 세미콘 신제품 출시]

2006년 하반기부터 합리적인 가격, 100%전수검사, 평생 AS, 높은 성능의 미국 슈퍼탤랜트 메모리 국내 공급업체인 ST세미콘(www.stmemory.co.kr 대표 문용국)에서  기존 2G6400 블루 에디qm션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출시된 ST세미콘의 슈퍼탈랜트 블루에디션 메모리는 5-5-5 램타이밍을 가지며 동작클럭은 800Mhz(메가 헤르쯔)로 2GB 싱글과 4GB 듀얼킷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작전압은 2.1V이다.

기존 블랙에디션 제품에사용되었던 방열판은 앞으로 DDR-3 전용 으로 새롭게 선보이게된다.
최근 메모리 가격 하락으로 국내 대다수 소비자들은 기본 메모리를 2GB로 구성하여 사용하고 있다. 출시된 슈퍼탈랜트의 블루에디션 메모리는 저가형 중국산 메모리와는 차별되는 메모리로 일반PC및 워크스테이션, 서버 등에서도 높은 성능과 호환성을 보장한다 .

ST세미콘은 지난해부터 자체적으로 100%전수검사를 실시,구입후 1년이내 70% 가격보상제도를 실시하여 높은 성능의 메모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하여 많은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은 업체이다.

ST세미콘은 2008년 하반기에 메모리 사업을 집중하기 위해 높은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의 DDR3메모리와 신소제 방열판 제품인 ST 세라믹 방열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슈퍼탈랜트 블루에디션메모리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ST세미콘 마케팅 관계자는” 높은 성능과 완벽한 쿨링효과를 지닌 슈퍼탈랜트 블루에디션 메모리를 출시로 고객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 됩니다. 앞으로도 고성능의 메모리 보급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으며, 향후 출시되는 DDR3메모리와 신소제 메모리쿨링제품인 ST쎄라믹방열판 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